레진아트 만들기

쪼로의 레진아트 후기 21 - 선물용으로 요것조것 만들구 초보딱지 쿨하게 떼냄

쪼로 2020. 12. 13. 16:06
728x90
728x90

쪼로의 레진아트 후기 - 21

이제 초보딱지 뗏숨니더 ㅋ

ㅎㅇㅎㅇ

ㅋㅋㅋㅋㅋ

제목이 달라진거 느끼셨나여?

초보딱지 떼부렷슴다 ㅋ

보름이면 초보딱지 떼도 되죠머

그쳐?

(사실 제목 너무 길어서 귀찮았음)

이날에는 급하게 선물 만드느라

과정샷가튼건 없어요 ㅎ

후딱 만들고 또 후딱 포장만함ㅋㅋㅋ


할로윈 라이터!@

다이소 라이터 색이 너무 이뻐서

사온지 오래됐는데 ㅋㅋㅋ

드디어 만들어봤숩니다

곰덜이도 붙여주고

할로윈이니까 박쥐랑 유령!

짜잘짜잘한 구슬도 붙여줬어요

문제는 1회용이라는것....ㅎ

충전이 안되는 라이터라는것 ㅠㅠ

우앙 ㅠㅠ

반짝반딱 존예탱인데...

이거는 저번에 하트통통공장 돌린겁니다

ㅋㅋㅋ

이번에 색 완전 맘에들게 나왔어오

미러파우더 많이 넣었더니

영롱그자체!!

군번줄까지 달아서 완성쓰

일부러 비스듬하게 달아줬어요

뭔가 더 귀엽지 않습니까?

아님말고유

얘두 귀엽게 포장해주고요

친구 생일기념으로 만든

하트쉐이커!

포장했습니다 ㅋㅋ

고양이 스티커 완전 찰떡아님니까?

케익들고있는게 짱기여움

헤헤

반쨕반쨕

해피가 준 윌튼하트틀에

해피가 준 금달에 ㅋㅋㅋㅋ

저의 정성이 가미된 쉐이커입니닷

요거는 추추가 만들어달란대로 만든것!

작은하트로 만들어서 더 뀌욥

부끄부끄해보이는 양 스티커 붙여줬어오

왜 양이냐구여?

다 이유가 있습니다 껄껄

반짝반짝

히히

넘이쁘네오

그리고!@

저 이거 완성했어요 ㅋㅋㅋㅋ

필름에 다시 구멍 뚫어서..

오일 빼내고...

다시 뒷면 도밍하고

앞면 도밍하고..

정성에 정성을 더해서

결국 완성!!@

선물받으신분이

좋아해주셨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얘두 포장해서 보냈네요

ㅋㅋㅋㅋ

제 마스터피스...☆

물결키링

그저 영롱

주인 찾아갔으니

가서 문구처럼

부적마냥 잘 쓰셨우면 좋겟네요

요건 겁나 급하게 만든 키링

진짜 급하게 만들어서

사진도 이거밖에 없네요 ㅋㅋㅋㅋ

안에 색감조합이 너모 맘에들었어오


이제는 공장처럼 왁왁 만들지말고

천천히 만들어보려해여

체력이 없음..ㅠ

시간도...없음...ㅠ 우앵 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