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아트 만들기

초보의 레진아트 열아홉째날 후기 - 뒤늦은 할로윈과 어몽어스 경크에 도전했는데.....?

쪼로 2020. 12. 13. 16:03
728x90
728x90

초보의 레진아트 열아홉째날 후기

다볼때까지 알 수 없는 이야기 start...☆

ㅎㅇㅎㅇ

안뇽하세여

오늘은 쫌쫌따리한것들 모아서 왔슴니다

뒤늦은 할로윈기념 쉐이커도 만들고...

어몽어스 경크도 도전했..지만...??


전날에 부어둔 하트통통부터 보시조

(젤 자신있음)

!!!

이게.제 실력입니다!!!

(당당)

기엽고 이쁘고 혼자 다하네여

색이좀 진해서 걱정했는데

진하니 더 이쁩니다

(뻔뻔)


그럼 이제 쫌쫌따리 해둔거 봅시다

회사에서 이쁜 이미지들을

인화지에 프린트해왔슙니다

게임기몰드랑 네임택몰드에 맞게 했어요

먼저 요 케어베어를

네임택에 넣어볼게오

테이프로 양면 다붙이고

여유있게 잘라줍니닷

레진 소량 묻히고

뒤집어서 위치 잘 조정해주고요

투명으로 다 부어줍니닷

그러면 이렇게 갑자기 완성!

(24시간이 지난 후ㅋㅋㅋ)

이번에는 어몽어스2 입니다...

선물주인이 경찰이라서

경찰코스튬입은 임포스터랑

상추ㅋㅋ같은 초록색 시민

그리고 귀여운 애완동물도 넣을거에요

근데 자르다가

애완동물 안테나?같은거 잘라버려서

그냥 둘만 넣어볼게요

또 똑같이 테이프로 코팅하구

둘이 즐거워 보인다

여유있게 잘라줬어요

그리고 배경이될부분은

유븨레진으로 쇽쇽 코팅해줬는데요

굽고나니 저렇게 되버렸어요

ㅋㅋ뭐지

음.. 일단 오일 넣으면 안보이겠지 하고

다시 작업해봅니다

신혼부부 입장 - !

반짝이별도 입장 -!

그리고 필름을 붙이고

오일도 넣어줬는데요

배경이 걍 그대로 보이더라구여?

ㅋㅋ

그리고 파츠들이 움직이지않음...

딱 붙어서..가마니...

ㅋㅋ

어이없어...

그래서 그냥.. 쪼치웠습니다

그래서 사진도 이게 답니다.

나중에 다시 도전할게여

요건 친구 생일을 붙인건데

어몽어스 실패때문에 멘붕왔나

왜 금색 스티커를 붙였조?

은색 프레임에..

왜.. 금색 스티커...

그리고 이건 할로윈 기념입니다(?)

ㅋㅋㅋ

저번에 박쥐넣을거라했던거 기억나시져?

박쥐랑.. 별이랑...

투명구슬이랑...

야광!!피쉬볼도 넣어봅니다

오일도 쇽 넣어주고요

알파벳 스티커도 붙여줬슴다

할로윈기념이니까 할로윈

(단순)

도밍까지 다했어요

그래도 이쁘져??

그리고 하트통통 공장

오늘 완성했어야했는데

날짜계산 미스로

하루가 더걸리게 되었슴니다...

내일 배경색 부어줘야져 머..

남은 레진엔 부농펄 섞어서

네임택에 부어주기

이건 케어베어를 안에 붙일거라서

그냥 부어줬습니다요


어몽어스 실패하고

그냥.. 제정신도 아니고

의욕도 상실해서 실수가 많았네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