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아트 만들기

초보의 레진아트 열일곱째날 후기 - 존예탱 워터쉐이커들과 정전기 샤발롬

쪼로 2020. 12. 13. 15:59
728x90
728x90

초보의 레진아트 열일곱째날 후기

ㅋ점점 실력이 늘어나고 있다구여?

ㅎㅇㅎㅇ

주말동안 레진 불태웠네여

먼저 저번에 해둔거

탈형부터 고곡릥


쪼만한마을 곰돌이몰드

존귀탱이에여 ㅋㅋㅋ

스파클링 가루가

다 가라앉긴했지만

존귀탱 ㅎㅎ

호에엑

딱 생각한대로 나와준 하트!!!

친구가 원하던대로

딱 나와줘서 넘 기쁨

구름넣은 총도

잘굳었네영


자 오늘도 시작해 봅시댜

통통하트에 다시 레진 부어서

구름 배치!

오늘은 넉넉하게 배치했어용

요 틀들 기억나시나여?

ㅋㅋㅋㅋ

해피가 준 구름틀!!

오늘 만들어 볼거에여

안에 뭘 넣어볼까유

금달이랑 진주들 넣어야징

보라달에는 ㄷㅏ른달이랑 세트로 넣기

구슬도 또르륵

자주달까지 다 넣었어요

엄마 율마(ㅋㅋ) 흠쳤던 틀에도

처록초록하게 넣어볼게요

꽃도 연두색 넣으려다

포인트로 빨강꽃을 뙇!

쪼ㅑ라란

존예입니다

원래 더 이쁜데.ㅜ 보정을 못해

오일까지 넣고 필름으로 막아줬어여

너무 이뻐서 찍음 ㅎㅎ

자주색달이 진짜

생각외로 겁나 이뻐오

어둡게 찍힌게 한..ㅠ

앞에 이니셜 스티커 붙여서

꾸며줬습니당

아 이거 너모 예쁘다

빨강꽃...♡

네임택에도 이니셜 붙여주고용

달에도 붙여주기 ㅎㅎ

금색보다 은색이 어울려서

은색으로 붙였어요

이건ㅋㅋㅋ

하마타면 하메로 붙일뻔한거 ㅋㅋㅋ

다행히 경화전에 알아차려서

제대로 붙였슴다 ㅋㅋㅋ

그 리 고 ㅡㅡ

투명틀에 저 파스텔폼폼이 넣으면

존예일거같아서 넣어봤는데요

?

?

정전기 샤발 진짜...

동공지진 졸라 오고

개빡쳐서 그냥 틀째로 버렸어요

아직도 방에 저 스티로폼 돌아다님 ㅋㅋ

진정하고 총게 부어줄 레진 만듭니다

약간 정줄놓고하느라

왜 저색들을 만들었는지 모르겠고요?

반짝이도 팍팍 넣었는데

색조합 진짜 머선일...?

쬬르륵

...

이게머노...

ㅋㅋㅋㅋ

음...나름 특색..있져..?

남은 레진은 여따 부어줌

아직도 저게 먼조합인지 모르겟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