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아트 만들기

초보의 레진아트 열여덟째날 후기 - 곰돌이 그립톡이랑 에어팟 케이스 만들기

쪼로 2020. 12. 13. 16:01
728x90
728x90

초보의 레진아트 열여덟째날 후기

녹은곰탱이로 케이스랑 그립톡 만드로따!!

ㅎㅇㅎㅇ

오늘 만든거 진짜 너모 맘에들어요

얼릉 보시조


전날 해둔거 탈형부터 해봅시닷

ㅋㅋㅋㅋㅋ

B 거꾸로 붙였네요...;

뒤집어 붙이는애들은 진짜 헷갈린닷...

그리고 이거 무광으로 나와여 ㅠ

사진은 유광이라구여?

(저거 물티슈 물기때문임)

모양은 이븐데

저거 유광으로 ㅇㅓ케하지...?

우..음..

그래...

지금봐도 난해하네

생각보다 하늘나비가

대따 이쁘다

ㅋㅋ...

반짝이가 다 가라앉아서

너모 과해보이네요

도밍 빤딱빤딱

빤딱빤딱 도밍

ㅠㅠ빨간꽃 진짜 신의한수

히히

예뻐요 예뻐

오늘은 도밍 성공했네욤


자 오눌도 고고링-☆

뜬금없이 등장한 에어팟케이스

ㅋㅋㅋ

오늘은 요기에 곰돌이를 붙일겁니다

.

머 붙이지?

녹곰이들 진짜 너모 기엽고

고민하다가 부농보라로 결정

유븨레진으로 붙여줍니다

자 이건 뭐냐면ㅋㅋㅋㅋ

제 에어팟입니다

ㅋㅋㅋㅋ

케이스도 없이...

고무줄 둘둘 말고 다녔어오..

(나름 미끄럼방지 차원)

쨔쟌

존긔탱ㅋㅋㅋㅋ

키링은 안어울린다..!

얼른 어울리는거 만들어야지 쿠헤헿

회사에서 몰래 한컷

요 틀 기억나심까?

아무생각없이 만들어버렸던 이뇸

또 아이디어가 번뜩 떠오르는데....!

쪼ㅑ라란_☆

뭔가 금..은..하면..

진주!!!

일케 ㅋㅋㅋ 생각들어서 해봤는데

존예더라구요?!?!?

스티커도 금색..!

graceful....☆

아주 우아하고 고급스럽습니다(?)

ㅋㅋㅋㅋ

너모 맘에 드네여!!!

그리구 해피가 준거져!

저 위에있는 이미 그립톡이 붙어있는ㅋㅋ

저 초록이를 꾸며볼게여!!

쨔란!

형광곰탱쓰랑

깔맞춤으로 과일들 넣어줬어요

상콤상콤!!

오일도 넣어주고

(오일쉐이커 쳐돌이)

스티커도 트로피칼 파라다이스!

ㅋㅋㅋㅋ 너모 기어워오

곰탱이가 투명해졌지만

그래도 기엽습니다!!@

처음으로 만들어본 그립톡인데(반은 해피가만듬)

맘에들어요!!!!@ 귀야워 ㅠㅠ

반쨕반쨕

하트통통에 이번에는

좀 진한색이랑

인어펄을 섞어줬습니다!!!

겁나 영롱할거같아서 기대즁 ㅎㅎ

어제 뽑아논 틀에

투명투명 파츠들 넣어주기

보라꽃이랑 저 분홍구슬 존예지않나오??

쨔란

얘는 처음으로!

드라이쉐이커를 만들었습니다ㅋㅋ

모든건.. 칭구의 취향대로..☆

키킥

도밍만 잘 성공했으묜 조켓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