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아트 만들기

쪼로의 레진아트 덕질(2) - 해리포터 굿즈 슬리데린 워터쉐이커 만들기

쪼로 2020. 12. 13. 16:00
728x90

쪼로의 레진아트 덕질(2)

해리포터 굿즈 슬리데린 워터쉐이커 만들기

ㅎㅇㅎㅇ

안뇽하세여

오늘은 제가 덕질하는

해리포터의 슬리데린 워터쉐이커를 만들거에여

저번에 만들어논 게임기 틀인데

갑자기 '아 이거 슬리데린이잖아?" 하는

생각이 들어서 ㅋㅋㅋㅋㅋ

실행에 옮겼습니닷


저번에 이 틀 만들었던거 기억나시져 ㅋㅋ

그때는 올블랙이 갖고 싶어서

망했다구 생각했엇는데

이제보니 걍 슬리데린 그자체

어몽어스 굿즈 만들때처럼

슬리데린 문양을 만들어 왔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조금 더 작게할걸 그랫슴

해피가 준 존예탱 보석!!!

슬리데린에 딱 아닙니까 ㅋㅋㅋㅋ

완전 안성맞춤인데...

오일을 넣었더니

반짝이가 사라졌어요(?)

ㅋㅋㅋㅋ

뒷판만 보이네요

원래 일케..

일케 이쁜 영롱한 보석인데...

보석은 아쉽지만!

존예는 존예구여

스티커도 붙여줄게여

해피가 준 스티커가

글씨체가 슬리데린스러워서? ㅋㅋㅋㅋ

붙여줬습니닷

쫘라란

반짝반짝 너모 이쁘져

도밍도 끝!

포토존(?)에서 찍어봤슴니다

레진은 진짜..

덕질용으로 최고인거 같아요!!!

해리포터 기숙사별로

다 완성해보고 싶네여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