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아트 만들기

초보의 레진아트 스무째날 후기 - 배경천 도착! 선물포장도 끝!

쪼로 2020. 12. 13. 16:05
728x90
728x90

초보의 레진아트 스무째날 후기

배경천 도착! 선물포장도 끝!

ㅎㅇㅎㅇ

오랜만이에여 ㅠㅠ

그동안 회사 ㅡㅡ 일땜에 너무 바빠서

주말에도 출근하느라

너모... 너모 힘드렀음 ㅠㅠ

내 꿈..☆

이날은 친구들한테 줄 선물을 포장했는데

마침 배경천도 왔지 몹니까?!

사진 열심히 찍었어요

(근데 개못찍음)


배경천인지 뭔지...

ㅋㅋㅋㅋ 그 달...

드디어 선물하러갑니다

300원 주고산 가짜 캔들도

옆에둬봤는데

그지같군여?

배경천 너무 어려워여

쫙피면 걍.. 흰천이고

약간 우글우글?해야 이쁜데

이 적당한 우글우글 꾸깃꾸깃을 찾기가

개힘듬

꾸낏꾸깃하면

이ㄹ러케 몬가 빛이납니다?!

이건 왜 접혀있을까요

ㅋㅋㅋㅋ

진짜 어렵다어렵

해피가 분양해준 곰탱이들

두개골 뽀각해서

키링으로 만드러주고요

비슷한색들이 있어서 다행이에여

(색다르면 싸움)

요건 하트 팬던트에

나비 붙인거!!!

밑에 이니셜도 붙여줬습니다

배경천이랑 잘 어울리는거 같아여

그쳐

반짝이 효과

존예탱

해피가 준 명함종이

펀치로 뚫어서 키링 고정해주고

스티커로 꾸며줬어욧

짤막한 편지도 써줬어영 ㅎㅎ

왜있는지 모르겠는 투명포장지에

담아주면 완성!!@


칭구들이 좋아해줬으면

조켓네욧 ㅎㅅ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