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아트 만들기

초보의 레진아트 열여섯째날 후기 - 드디어.. 드디어...! 키링 완성입니다!!!!! + 알리에서 산 총 몰드 도착

쪼로 2020. 12. 13. 15:56
728x90

초보의 레진아트 열여섯째날 후기

!!!!!!!기념적인 날입니다!!!!!!

!

어그로 죗옹합니ㄷㅓ..

오늘은 기념적인 날이니 봐줍쇼..


드디어 알리에서 온 전동드릴을

사용할때가 왔습니다...!

엄지손가락으로 은색버튼을 꾹 누른 상태로

검정색 저 캡을 돌돌 돌려서 빼주고

맨 위에 금색 조이개 같은걸

크기맞는거 찾아서 끼워줍니다

다시 검정캡을 씌워서

끝까지 돌려주면 일단 준비완료에욧

여기서 이제 버튼을 누르면

3단계의 세기로 돌아가는데요

1단으로도 충분합니다 ㅎ

3단에서 버튼 한번 더누르면 꺼짐요

손만 조심하면 개꿀!짱편함!

9자핀 꽂을 자리에

드릴로 구멍을 내준 뒤

9자핀에 uv레진을 조금 묻혀사 꽂아줍니다

그리고 램프에 경화 ㄱㄱ

단단하게 고정되겠져??

이거슨...ㅜ

님들은 이런일 겪지말라고 찍어왔습니더..

구멍을 아예 관통 시키지 마십셔...

레진가루가 쉐이커 안으로 들갑니더....

ㅅㅂ...ㅠ

얘는 딱맞게 뚫어준거

깰꼼하죠..?

님덜도 이만큼만 뚫으세욧...

?

이건 또 뭐냐

저 힘 그렇게 안쎕니다

진짜에요

그냥 9자핀이 지맘대로

대갈통 떼진거에요

시불탱...

꼭다리만 박혀있는

나으ㅣ 플루토.....

왜 하필 너에게 이런일이...☆

우여곡절 끝에 9자핀 다 달았네요

금색 글자는 금색 9자핀

은색 글자는 은색 9자핀으로 달았어요

자 이제는 오링 반지를 이용해서

O링으로 D고리랑 9자핀을 연결합니닷

완성!@@@

으아아라아라가라라가삭

!!!@#!!#!@!!!!#@@

허억...허어억ㄱ...

존예잔아

이넘은 제가 제일제일제일 처음에 만든

그 하트쉐이커 입니다 ㅠ

한때 벌집피자가 되었지만

살점도 같이 갈아버린 신들린 사포질로

다시 태어났어요

키링으로 만들어주니 진짜 존예네요...

참고로 저 무굡니다(갑자기?)

십자가로 오해하진 말아주세오

으아라아라라락ㅇㄹㄱ

처음으로 바다물결ㅋㅋㅋ

표현해본 이녀석두

앞 뒤 반전있는 녀석으로 잘컷네요(?)

달 녀석들도 아주 존예탱입니다

금색으로 달아주니 지짜 이뿌네요

전체샷이에요

끄앙...

지금까지 힘든걸 보상받는 느낌이에여

근데 저기서 제꺼는 두개뿐임

(?)

예쁜건

한번 더 보기

하.. 물결몰드 미칭럼...


여기서 끝이 아님니다

알리에서 총몰드가 도착했지 몹니까?

해피가 준건 무광이였는데

이건 재질이 다르더라구요??

유광으로 나오려나 궁금해서

바로 작업해봣슈다

왠일로 이걸 사진 찍어놨대?

해피가 준 컵에

24그램+8그램 해서 32그램...

섞섞

구름 총 만들고 싶어서

투명 1단 부어주고

구름 투하!

이번 구름들은 좀 퐁실하니

크게 만들었더니

더 구름같고 이뿌네욧?

남은 투명레진에는

데코가루 섞어서

곰돌이 몰드에 부어주깃

쪼마꺼랑 똑같이 따라해봐써용

이건 추추가 원하던 글리터 섞어준것

비슷한색을 내기 위해서

새로샀던 인어펄 핑쿠색을

섞어줬습니당 ㅎ

제발 비슷하게 나왔으면 조켓네용

마스킹테이프 왜케 걸레짝 같냐...

요건 해피가 준 윌튼 하트 틀이에여

뒷면 필름 자르기가.. 너모 귀찮아서...

유븨레진으로 굳혀볼라고요

마스킹테이프로 꼼꼼히 붙여준다음에

uv레진 투하

꼼꼼히 펴준다음에 램프에 경화하면

바닥면이 생깁니다

ㅋㅋ

그 뒤에 도밍하면 다시 투명해져서

개꿀임니닷

근데 찍어둔 사진이 이게 다네여?

그러타면 그건 다음시간에 보시죠-!


후 오늘은 약 보름만에 ㅋㅋㅋㅋ

드디어 키링을 완성해서 기부니가 좋네요

아직 완성해야될게 너무 많지만..!

키링 고리도 다써버렸지만...!

(해피한테 삥 뜯어 오기로 햇슘다)

열심히 해보겟습니닷-!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