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아트 재료 후기

칭구칭긔 해피한테 레진아트 재료 선물 받았어요... 겁나 많이... (1)

쪼로 2020. 12. 12. 17:47
728x90
728x90

님두라!

저 해피한테 선물받았는데!!

겁나...

겁나...많이 털어옴...!

요게 몰까요?

해피네집 놀러갔다가

얼떨결에 한가득 안아들고 집에왔습니다?

책상에 다 털어본 모습

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게 다... 무엇...

차근차근 봐보시죠


!!!!!

몰드들!!!!

함 써보라고 준애들인데

아니....

이게 다...

하트몰드들...

맨 위에 마니랜드 하트쉐이커 몰드는

아예 새거구요....

비싼 아페띵 몰드에...

뽐하우스 몰드에...

요건 무려

해피가 직접@!!

직접 만든 실리콘 몰드입니다 ㅠㅠㅋ

안에 하리보한마리도 개귀엽잔아요...

개귀여운 붕어빵 몰드에

곰돌이랑 토끼 몰드

ㅡㅡ 미친거 아니냐고요

개귀엽다구요

총몰드에...

즉석에서 ㅋㅋㅋ 잘라준

과일 파츠 몰드 ㅜㅜ

베어브릭같은 쪼만한 곰돌이!!

그리고 다리아 꽃몰드...!!

저기 옆면에 기스가 쪼금 있어서

판매용으론 못팔거같다고 저 줬습니다.(두개나)

제눈에는 기스가 안보이는데요?..

진짜 해피가 만든거 퀄리티 쩔어요...

요 부자재들도 보세오

하트통 ㅋㅋㅋㅋ

크기도 3가지나 되고요?

젤 작은거엔 이미 또 뭐가 담겨져있슴니다,,;;

실리카겔이랑 글리터스푼 ㅠㅠ

ㅋㅋㅋ패딩산거에서 두개온거

쓰고있다니까 저만큼이나 챙겨줬어요@@@

스푼도!! 색깔별로 챙겨줌ㅜㅜ

제 에어팟은 케이스가 없어요

그냥 고무줄 두개 둘둘말고 다니는데 ㅋㅋ

케이스도 받았습니다!@

(이건 제가 약탈해옴^^)

그리고 다이소 플라스틱 소주컵도

함 써보라고 줬구요

꽃모양 그립톡이랑 쪼마 그립톡!!

저거도 쌔건데 그냥..줌...

레진 홈에 색칠하는 마카펜이랑 니트릴장갑!!

은색 파츠통이랑

친구들한테 선물할때 쓰라고

배경지?도 챙겨줬어요 ㅜㅠ

그리고.. 글리터...

비즈들 색좀 보세오

저걸 그냥 다 줬습니다

....

이거 제가 사려고

알리에 담아뒀던건데

해피가 줌

요 투명비즈도 !@@@

저렇게 종류별로 다...

얘네는 또 뭘까요??

캔디페이퍼 검정, 투명...

별빛글리터... 투명별 글리터...

은박지?글리터

그리고 모래 ㅋㅋㅋㅋ

제가 바다 그립톡 만들거 싶다규

경포대가서 모래 주워올거라하니

저 모래를 담아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파란글리터랑 보라글리터

그리고 온도에 따라 색이변하는?? 가루

은색 글리터!

그리고 요건 하트 글리턴데요

색이 9종류...!

얘는 저번에 흰색 받은거도 있어서

따지고보면 10종류!!!가 생겼네요

벚꽃 스팽글이랑

와인?자주색 스팽글들 ㅜㅜ

고급스럽고 개이뿜

투명혼합글리터 빨대글리터?랑

알록달럭 개귀야운 글리터 ㅜㅜ

얘도 제가 구하고 싶어서

알리 맨날 뒤졌는데

해피가..! 자기 있다고 줬습니다...

당신집... 알리익스프레스...

알파벳 스티커!!!

제가 슈데꺼 알파벳 스티커 쓰는데요

해피가 쓰라고 이만큼이나 줬습니다...

아예 새거도 있어오...

그저 눙물...

글씨체 맞는거 찾아보라고

종류도 두가지....☆

얘네는 진짜 귀여운 파츠들이에오 ㅋㅋ

크리스마스 쪼마니들이랑

저 보석... 블링블링 미쳤고요

하나 딱 넣어주면 존재감 오질듯하고요

개귀여운 체리 두마리랑

빨간색 피쉬볼 ㅠㅠㅋㅋ

그리고 꽃잎들이랑 장미.. 꽃잎...

개귀엽잔아 진짜 ㅡㅡ

이건 ㅋㅋㅋㅋ

원래 빈통이였는데

제가 쇼핑했습니다(?)

맘에 드는거 골라가래서

열심히 담았어요(양심리스)

오로라꽃이랑 금색달, 초미니 곰돌

진주링, 투명구슬 등등....

아진ㅉㅏ 존예탱...

이것도 제가 담았습니다!(당당)

파스텔볼 개귀얍죠 ㅠㅠㅠ

투명볼이랑 투명링도 개귀여움

하트는 말해뭐해 그저 존긔

진주랑 자주색보석도

한가득...

그냥 다 털어왔다고 봐도

과언이 아닌...그런...ㅋㅋ

그.리.고

아직 끝이 아닙니다 ㅋㅋㅋㅋ

얘는 뭘까요?

ㅋㅋ

얘는 뭘까요~~~~??

다음글에서 보시죠^^ㅋ

커밍 쑨 -!


이쯤되면 해피가 누군지 궁금하시져?

바로바류 아이디어스에서

활동하는 레진작가입니다요

개금손이라 퀄리티쩔고 짱귀여운애들

판매중이니 구경하러 가보세욧

https://idus.kr/tcNE

 

해피플레이스

귀욤뽀짝한 친구들과 해피하게🥳🌈

www.idus.com

해피... 당신을 살앙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