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아트 재료 후기

칭구칭긔 해피한테 레진아트 틀이랑 파츠 선물 받았어요... 겁나 많이... (2)

쪼로 2020. 12. 13. 15:53
728x90
728x90


푸히히

밥먹고 다시 돌아왔습니다

다시..렛츠 고우...!

요 어마어마한 통에는

뭐가 저리많이 들어있을까요?

와르르

바로 곰돌이들입니다...!

이게 다냐구요?

no

아직 저만큼 남음

쫘라란 잔체샷이에요

곰돌이 종류만해도 4종류...!

제가 곰돌이 파츠 귀엽다고 탐냈더니

이만큼이나..준거있죠....

알록달록

왕큰 하트곰돌이

개귀엽구요

ㅋㅋㅋㅋㅋ

옥곰돌이 ㅋㅋㅋㅋㅋ

아무리봐도 옥색이다

귀여어

얘는 네온곰돌쓰

아 색 짱이뿌지 않나요???

옹기종기

오밀조밀

하리보 곰돌쓰

으앙

진짜 하리보 젤리같애

색깔도 존귀탱

녹은곰@@@@!!!

아 녹은곰 개귀야워!@@@

파스텔 녹은곰!!!

투명 녹은곰!!!

미친ㄱㅓ 아니냐고!!!!

개존기탱

으아아아앙ㄱ!!!!

지구뿌셔!!!!

자 진정하고

다음 꾸러미 풀어봅시다

저 파일철도 받은 겁니다...

그냥...그냥..다받았ㅇㅓ 다...

양심? 그게몬데 ㅋ

주면... 다 받는다...!

아니 이게 다 머.. 머선...?

 

영-롱

아니 색감 미쳤습니까 휴먼?

이걸 B급이라고

연습용으로 쓰라고 준겁니까???

어딜봐도 SSS급이잔아요!!!!

동물들 미쳤냐고요...

개귀엽다고요...

이게 어떻게 B급이냐고요...

윌튼하트... 다람쥐..토끼...고양이..

아니 이 존귀탱들을..

어짜피 버릴거니까

연습용으로 쓰라는

해피는 도대체...?

아니 저 피클하트(?) 개이쁨데

다 이쁜데 왜 !!!!

구름..미쳤잖아...

해피는 얘네의 어디가 맘에 안든걸까..?

그녀의 완벽주의는 도대체...☆

이게 다가 아님

희번득

투명틀 어케 저렇게 기포도없이

이쁘게 뽑지??

폴라로이드틀도 개존예 ㅠㅠ

윌튼 동그라미들 개이쁘잔아

미니 윌튼 동그라미도 존예탱 ㅠㅠ

아 얘네 개귀여옹ㅋㅋㅋ

쪼마니 하트랑 쪼마니 피클하트

말풍선!!!!!@@@

흐에엑

색깔도 알록달록

오 아까 파츠로 봤던 하트곰

큰버전이랑 왕곰버전 ㅋㅋㅋㅋ

기야오...

(대충 이게 왜 B급이냐고 오열하는 소리)

얘는 영희랑 미미라거 한다

ㅋㅋㅋㅋㅋ

꾸밀자신은 없지만 너무 귀얍잔아!!!

빤짝이들..너모 기엽고...

으엥

천사 배치 어케 저래 잘했지

진짜.. 너모 기엽다...

귀여어... 귀여워....~~🎶


틀이 겁나 마니 생겨서

당분간은 완성에 목표를 둬야겠다

틀 내가 만든거라고 뻥도 좀 치고(?)

(개스레기)

ㅋㅋㅋㅋㅋㅋ

근데 님들이 보기에도

쟤네 B급같나요?

제눈에만 S급으로 보이는거 아니져...후..

완벽주의자 해피...

그녀의 작품은 여기가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idus.kr/tcNE

해피플레이스

귀욤뽀짝한 친구들과 해피하게🥳🌈

idus.kr

사랑해...

사랑해에...🎶

당신을....

사하랑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