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아트 재료 후기

레진아트 초보의 재료 구매 후기(7) - 알리익스프레스에서 uv/led겸용 SUNX5플러스 램프(54w)랑 쪼만한마을에서 신상 몰드 구매했당

쪼로 2020. 12. 12. 17:41
728x90

나도 드디어 램프가 생겼다!!

근데 몰드 크기 무엇입니까????

알리에서 샀던 램프가 왔습니닷

뷰닉스 사고싶었지만..

가성비충인 쪼로는 알리에서

썬램프를 지르게 되는데...☆


SUN 5X PLUS 램프 54와트

솨라랑~!

만삼천원정도 주고 산 램프쓰

배송은 2주정도 걸렸다

엄청 큰 뽁뽁이에 겁나 튼튼히 포장되서옴ㅋㅋ

EU플러그로 시켰더니

조금 헐겁긴한데 돼지코 안껴도 잘 작동됨

불잘들어온다 ㅋㅋ

난 밑에 거울을 받쳐서 쓰는중임

왜냐면 뷰닉스가 그렇게 생겼더라고?

거울에 반사되서 밑판까지 잘 구워지는

뭐 그런게 아닐까 추정한다 ㅋㅋ

일단 옥상공방 uv레진은

이걸로 구워짐!!

3분은 아니고...

멍때리고 누르느라 꽤 여러번 굽긴했는데

끈적이는 부분없이 말끔이 굳음!

걱정했는데 뭐 싼맛에 쓰긴

나쁘지 않은듯하다!!


매월 17일은

바로바로

쪼마데이!!!

한개만 사도 무배인

쪼만한마을의 이벤트날이다

그럼 뭐다?

질러줘야함

거기다 신상몰드도 와다다 나왔더라고~


오자마자 크기보고

개놀라서 찍은 사진

몰드 크기 무엇이야..?

일단 게임기몰드!!

아 그래 이게 갖고싶었다

원래 쓰던 게임기몰드말고

요! 세로모양의 게임기몰드가

너무 갖거싶었어

가격도 천원임 ㅠㅠ

닌텐도모양 게임기몰드랑 비교

둘다 각자의 매력이 있음

?

ㅋㅋ

ㅋㅋㅋㅋ

이게 나비야 나방이야

뭔 산에사는 호랑나비 크기임

슈가데코 큰하트랑 비교해봄

진짜 졸라큼

쪼마하트몰드

ㅋㅋ

역시나 슈데 큰하트랑 비교하니

졸라 커

신상 곰돌이 몰드

얘두.. 생각보다 큰 사이즈..ㅎ

바닥에 두고 비교해보니

역시나 졸라큼

쪼만한마을 이름

졸라큰마을로 바꾸세요

구름만들라고 산 천사점토

꼬지로 숏쇽 꼬집어내면 구름이 된다

잠 안자고 만든 구름 ㅎㅎ

내일도 구름공장 돌려야지

은근히 재밌어 중독성 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