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아트 재료 후기

레진아트 초보의 재료 구매 후기(6) -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몰드, 파츠, 스티커 도착 +다이소에서도 몇개 사옴

쪼로 2020. 12. 12. 17:34
728x90
728x90

뭔데 갑자기 알리에서 우편 쏟아지는중

근데 이새기들이?!?!?!

알리에서 시킨것들이

와다다 도착하고 있다 ㅋㅋㅋ

얼른 다 오라고!!

떼샷

보이시나요..?

저 시선강탈 몰드..?

이새기머야

왜케커

ㅋㅋㅋㅋㅋㅋ

나름 젤 비싸게 주고 산건데

개큽니다,,,,,;

젤작은거나 몇번 쓰고말듯...따흑

향수몰드랑 조개몰드, 물결?몰드

향수는 그냥 투명으로 뽑고

아무거나 넣으면 이쁠거같고

조개는.. 쪼만하고..

저 물결인지 층층인지 뭔지는

힘안들이고 멋있는게 나올것만 같다

여러가지 하트 몰드

레진 남은거 요따 다 부어버랴야지

금속 파츠들

빛모양이랑 별 달 등등이랑

음표!

아근데 나는 은색이 필요한거같음

또사야지뭐 ㅎ

물방울 비즈?

이거 파도표현할ㄸㅐ

물거품처럼 표현해도 이뿌고

쉐이커 안에 넣어도 이뿌대서 샀음

만능같아보이긴해

양이 많지 않으니까

아껴써야징

이거는 스티커

절라 큰 스티커

ㅋㅋㅋㅋㅋㅋ

가성비 오지는듯 하면서도

막상 쓸건 없어보이고..?흠

아 그리고 ㅡㅡ

바다안에 넣을라고

해파리필름 샀는데

이새기들이 허딴거 보냄

내가 산건 이건데ㅡㅡ

해파리만 있으면 되는데

뭔 저런게왔어 ㅜ

그리고 소름,

데자뷰인줄,;;

이거 저번에 알리 다른가게에서

사은품으로 받은건데

여기도 이거 사은품으로 보내줌,,,;;

뭐지?

ㅋㅋㅋㅋㅋ

갑자기 초록진주 부자됨

+ 다이소에서도 몇개 사옴

정리함이랑(이걸로 택도없다)

산적꼬지랑

라이터 두개

라이터는 가스사서 충전하면 된다는데

충전 개무서워

ㄱㅏ스.취이익 하는거 무서워서

걍 두개 더사옴...ㅋㅋ

미러파우더도 또샀는데

전에 사온거랑 다른거길래 사옴

위에 두개가 새로산거

밑에 두개가 원래 있던거

자세히보면 색이 다름!!

음...

해봐야 알겠지만 다르..겠지...?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