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아트 재료 후기

레진아트 초보의 재료 구매 후기(5) - 옥상공방스토리에서 레진이랑 반짝이오로라(캔디페이퍼) 쓸어오기

쪼로 2020. 12. 11. 11:17
728x90
728x90

캔디페이퍼가 300원이라구요?!?!

종류별로 다 담아도 3,900원...!

옥상공방스토리에서 또 삼

ㅋㅋㅋㅋ

무배의 매력...

친절한 사쟝님....

겁나 저렴한 가격....☆


떼샷

레진 존재감 무엇ㅋㅋㅋ겁나커

옥상공방스토리 크리스탈 레진 840g

겁나크다...!

무배에 이만원!!

이번에는 840그램이니까

완성작 하나라도 만들 수 있겠지....?

오로라 반짝이 13종

ㅋㅋㅋㅋ

너무 이쁜 캔디페이퍼 ㅠㅠ

근데 상세페이지 사진이랑은

색이 좀 틀리다

오렌지랑 노랑색이 겁나 헷갈림

그냥 내가 눈도 둔해서 헷갈리는걸수도..☆

끄앙

귀여운 궁댕이 몰드 ㅠㅋㅋㅋ

아 겁나 귀여운거 아니냐거

종류 겁나 많은데

심사숙고해서 냥이, 웰시코기, 오리 고름!!

그런데...!

(왜 그런데인지 밑에서 나옴)

나비덕후 나비몰드 하나 더샀고요

천사 날개몰드도 하나 삼

아니 근데 얘네 촉감 왜이리 좋지

말랑말랑 미쳐벌임

우드 티 코스터

이거 바다처럼 만드는거보고

홀딱 반했는데

다른데는 가격이 3천 4천 이래서...

똥손이 먼 코스터냐... 이랬는데

옥상공방에서 이처넌임

졍말 겁나 싸 진짜...

과일 파츠

하 겁나 귀엽다진짜 ㅡㅡ

주말에 저거 종류별로 분류해야지

(노가다 은근 좋아함)

얘네 사은품입니다....!

오링은 저번에 안온거 보내주신거고

나머지가 다..! 다...! 사은품....!!!

강아지 궁둥이랑 여우 궁둥이 얘네도

살라거 고민했던 애들인데

사은품으러 주시다니...!!

와인레드 펄조색제를!!! 주시다니!!!

캔디페이퍼 파랑이랑 금색을 주시다니!!!

재구매했다거 더 챙겨주신걸까..?

아니면 저번에 오링 빠트린거

미안하다구 더 챙갸주신걸까...?

뭐든간에...

사룽함니다....

총가격

내 포인트쓴거까지 다 합치면

요거 다 해서

₩29,900

겁나싸

착한가격에 판매하시는 사장님

꼭 돈방석 앉으셨으면 좋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