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아트 재료 후기

초보의 레진아트 열다섯째날 후기 - 오늘은 힘딸려서 탈형만... + 리니팜에서 산 인어펄, 데코가루, 야광 피쉬볼 도착

쪼로 2020. 12. 13. 15:55
728x90
728x90

초보의 레진아트 열다섯째날 후기

힘딸려서 몬합니다...

해피가 준 선물 정리하느라

힘딸려서 정작 레진은 못한 하루..☆

(그래더 행벅ㅋ)

일단 리니팜에서 산 쪼마니들이

도착했슴다

인어펄 5가지랑

데코 가루(?)ㅋㅋㅋ

그리고 그리규

기대했던 야광 피쉬볼...!인데...

뭔가 쟤가 제일 별로야...ㅡㅡ


자 오늘은 탈형만 해보겟슴당

게임기 보호색 무엇 ㅋㅋㅋ

모아두니 색감 이뿌네야

투명투명 게임기

안에 뭘 넣냐에 따라

확 달라지겠져??

그러나 기포가 절 슬프게 하네요

따흐흑

오!!

맘에드는 보라보라달

보라색소에 투명캔디페이퍼가 답이였을까여?

근데 이 노랑은 멉니까...?

투명..캔디페이퍼였잔아요....

왜..왜.. 노랑색이 보이는건데요...

노랑곰도리는 오늘도 잘 나왔구욧

보라색 네임택!!!

좀 진해보이지만요

실제론 요러케 투명투명하니

이뻐용

깊이가 깊은건 아니라서

스티커만 붙여서 마무리할 예정입니당

ㅋㅋㅋㅋㅋ

하트구름틀...

구름이 아니고 뭔 휴지뭉치같다 ㅎ

어..음....

그래..ㅎ

갸악!!!!

다각하트 개이쁘게 나옴

o 가 좀 삐뚜렁하게 보여서

아쉽긴 하지만 존예에요..

구름도 적당하고

색감...미쳣다..!

이건 이상태로 마무리입니닷

ㅎㅎ 얼른 사포질해서 마무으리 해야져

구름 통통하트

아.. 약간 아쉬워요 ㅠㅠ

손대면 진해보이지만

요러케 투명합니다

너무 연한거 같기두 하고요?

글씨는 왜 삐뚜렁해진거죠?

ㅠㅠ

구름이..

구름이 너무 옹졸하게 들어갔어요

구름 넉넉히 채워서 다시 도전!!

요건 구름이나 달은 맘에 드는데

금색 글자가 맘ㅇㅔ 안들어요

색조합과 어울리지 않는거 같음...

이거도 재도전 각

그라데이션 잘된 슈데 큰하트

그라데이션 잘된 슈데 롱하트

ㅋㅋㅋ

비교해보면 요러케

느낌이 사알딱 다릅니다

저는 둘다 맘에드네여 ㅎㅅㅎ

투명 한층 깔아줬던 물결!!@

오 확실히 뭔가 달라요!!!

요러케 투명으류 한층 깔아줫더니

보이시나요...☆

글씨가 물속에 있는것 같습니다...

자 왼쪽은 투명 한층 깔아준거

오른쪽은 그냥 파란색만 부어준거

두개 비교해보면 다르조??

요각도로 보니 차이가 더 크네여

1은 물속에 있는거처럼 울렁울렁~

요각도로 봐도 ㅋㅋㅋ

확실히 투명 깔아준게 더 이뻐여!!!!


점점 선물들이 하나하나 완성되고있어서

기부니가 좋네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