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아트 재료 후기

레진아트 초보의 재료 구매 후기(4) -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미니전동드릴이랑 몰드, 파츠 도착

쪼로 2020. 12. 11. 11:13
728x90
728x90

알리에서 시킨것들 서서히 도착중

ㅋㅋㅋㅋ일단 3개 먼저왔길래 까봤슴다

직구중 가장 쉬운곳은

알리익스프레스가 아닐까?

주소만, 카드만 등록해두면

걍 알아서 울집앞까지온다

타오바오가 더 싸긴한데

배대지해야대서 넘 귀차늠...

알리요놈 싸게 보이지만

막상 찾아보면 한국에서 사는게

더 쌀때도 있기땜시

잘 알아보고 사세유!!!


떼샷

저기서 오른쪽 곰돌이몰드빼곤

다 알리에서 시킨것들!!

홀로그램 랜덤 믹스

쉐이커틀에 홀로그램필름 넣은거

존예길래 시켜봤는데

이걸 도대체 어떻게 써야대는지 ㅋㅋㅋ

감도 안잡힌다;;

해리포터 죽음의성물 몰드

해덕은 지나치지 못하고

얼른 장바구니 담아서 결제해버림

불투명 몰드라서 2형제레진만 가능할듯

흔한 몰드들

이거 아무대나 다파는 쉐이커몰드인데

여기서 하나에 300원꼴로 팔길래 ㅋㅋ

한번도 안쓸거같은넘들도

걍 다 사버렸다!

한국에서 천원주고 산거랑 품질 동일함

이건 좀 특이한 몰드

닌텐도모양 몰드랑

컵위에 토끼? 올라가있는 몰드

콜라 몰드

특이하고 귀야워서 사봤다

얘는 천오백원?정도 주고 샀다

이건 실패템..ㅋㅋ

이렇게 작은줄 몰랐어

알파벳이랑 나비몰드인데

500원 정도에 샀고

그냥 파츠로 쓸만한 정도인줄 알았더니

너 무 작 아

ㅠㅠ

뒤에 하리보몰드랑 비교해보면

얼마나 작은지 알수있다

데이지 꽃 파츠

이건... 내 눈이 잘못되서 시킴ㅋㅋ

압화인줄 알았어...

아니였어...

그냥 데이지모양 종이였어..

흠 그래도 노란색틀안에

쉐이커파츠로 넣으먄 이쁘지 않을까...?

나비 스티커

개쪼만한 네일아트용 스티커

그냥 뭐.. 포인트용으로 써야지

미니 전동드릴과 주사기

핀바이스 사려다가 팔아플거 같아서 ㅋㅋ

그냥 전동으로 샀다

한국에서 똑같은거 사마넌인가에 팔던데;

알리에서 사세요 마넌정도임

배송도 2주?안걸려서 도착함

아직 완성품이 없어서 못써봤는데

얘는 따로 후기쓸 예정이다

주사기는 저번에 산 공예용 주사기가

쓰기 너무 불편했음 ㅡㅡ

다른걸로 뚫은다음에 넣어야대서

그냥 아예 뾰족한 주사기 다시샀다!!

이건 사은품인듯!!

저번에 슈데에서 산거랑 똑같은건가봄

초록색 없었는데 개꿀

요거는 알리에서 산게 아니구

카페에서 회원분한테 산거 ㅎㅎ

밑에 파츠 3개는 덤인가바

넘 기어움

하리보몰드도 귀얍고!


아직 올거 많이 남았는데

얼른와라...

재료는 사도사도 모자르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