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아트 만들기

초보의 레진아트 열한째날 후기 - 살을 깎는 고통

쪼로 2020. 12. 12. 17:39
728x90
728x90

초보의 레진아트 열한째날 후기

살려주세요 넘 따가워요

레진아트... 그것을... 완성 시키기 위해선...

살을 깎는 고통을 수반함다...

( 먼 개소리야)


전날 해둔거 확인부터 고고링

ㅋㅋ

ㅋㅋㅋ

기포무엇 ㅋㅋ

음... 파도방울이라고(?) 칩시다

이거도 진짜 개쉬운데

개이쁜거같애 귀여웡

역시 레진은 몰드빨

이젠 지겨운 요놈

도밍 통통하게 아주 잘됐슴다

도밍 깰-꼼

울퉁불퉁하던 녀석도

깔꼼쓰하게 마무으리~!

얘두 말썽안부리고

통통하게 마무리 잘 됐구용

빨강이도 통통하니 잘 됐슴다!!

투명 부어둔거

왤케 이쁘지??

뭐든 다어울릴듯해여

비록 잔기포가 죨라 많지만...


오늘도 작업 ㄱㄱ

이번엔 저번에 선물받은

나이스레진으로 투명틀 뽑기 도전!!

옥상공방으로 뽑은거랑 비교해 봐야징

게임기 몰드도 하나 더 만들고

곰탱이도 하나더

분노의 사포질

꼭 방수사포사서 물뿌리고 하세요

미세플라스틱 몸에 개안조음

와다다다닫

🔥🔥🔥🔥

하다가 내 살도 갈아벌임...

개따갑다

다들 조심히 사포질 하세오...

미뤄놨던 사포질 한번에 다 하느라

진짜... 너무 힘들었다

얘네들 도밍전에 날카로운 부분 갈아주고

필름붙이기전에 평평하게 갈아주고

이넘 기억하십니까...?

바로.. 참치에디션이던 ㅋㅋㅋㅋ 그놈...

분노의 사포질로 참치 다 갈아버렸슴다

인간승리

요놈색기들!!! 기억하시냐구요!!!

벌집핏자 개넘들!!!!

다 갈아버렸습니다

ㅡㅡ

처음으로 만든 하트쉐이커

여기 붙어있던 벌집피자 나븐넘도

다 갈아냈습니다..

치열한 전투의 흔적...☆

다하구 싹다 새로 도밍했는데

힘들어서 그랬는지

사진 찍는거 깜빡했네욧!

이번엔 제발 제대로 도밍 됐길 바래유

adios....☆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