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아트 만들기

쪼로의 레진아트 덕질 - 어몽어스 굿즈 워터쉐이커 만들기

쪼로 2020. 12. 12. 17:38
728x90
728x90

쪼로의 레진아트 덕질

어몽어스 워터쉐이커 만들기

이건 뭔가 내가봐도 잘만들어서(?)

보너스로 빼봤슴다

과정샷도 자세히..는 아니지만

어떻게 만드는지 다 알 수 있어요!


일단 인터넷에서

맘에드는 어몽어스 캐릭터들을 모아줍니다

뒷 배경이 될 땡땡은 임포스터였습니다

요거도 같이 구해서

인화지에 뽑아주세요

(그냥 종이에 해도 될듯 어짜피 코팅함)

이케 여유있게 잘라야 오일에 젖는걸 방지함다

모양에 맞춰 잘 자른다음

스카치테이프로 양면을 잘 붙여주세요

그리고 조금 여유가 있게 잘라주세요

그래야 오일에 안젖어욧

닌텐도몰드? 게임기몰드?에

원하는 색으로 버튼 콕콕 찍어주고

투명레진 부어주기

짜라란

네모에다가 배경을 맞춰 잘라 붙여요

오일에 젖지않게

레진을 한겹 얇게 올려서 코팅해줍니다

원하는 ㅋㅋ 어몽어스 캐릭터를 넣어요

저는 두명 넣었슴!!

버튼색 맞춰서 노랑이 빨강이

필름 붙여주고 위에 구멍으로 오일 넣어주고

레진으로 막아주면 완성!!

(도밍해야하지만 무섭)

ㅋㅋㅋㅋ

귀여웡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