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아트 만들기

초보의 레진아트 열셋째날 후기 - 이니셜스티커 붙이기=인내심 테스트

쪼로 2020. 12. 12. 17:43
728x90
728x90

초보의 레진아트 열셋째날 후기

레진작업에서 젤 빡치는건 스티커 붙일때가 아닐까...

ㅎㅇㅎㅇ

오늘은 기대되는날이에욧

나비몰드랑 게임기몰드 탈형해야져


얼른 탈형해봅시닷

흠냐?

캔디페이퍼 쪼금있었는데

막상 가라앉으니

개많아보이네요 ㅎ

ㅋㅋ

제가 원하는 스타일은 이게 아니였는데...

다시 도전하는걸로...☆

이넘은 뭘까요?

만들때도 이게 뭘까 싶었는데

꺼내봐도 이게뭔가싶네유

웃긴건 이거 뒷면 다채웠는데

개잘됨

ㅋㅋㅋ 개통통하고 도밍쩔게 잘한거처럼됨요

약간 어이없네

열심히한건 도밍망하고..

대충한건 성공하고..뭔ㅋ

보라색 달

..?

자주색이 되뿌렸어요

뭐지??

전날 부어둔거랑 비겨해보면 색이 겁나다름

투명투명 이쁘긴한데 몰까여...?

ㅋㅋㅋㅋ

분명 보라색이였는데...?...

흠...

할러윈하트

오 쫌 느낌있다....? 할랬더니

맨밑에 은박지모냐구

저위에 하트만들때 넣었던 은박지가

언제 여기 들어갔냐거...ㅠ

아 호랑나비~!

얘도 역시나 자주색이 되었고..

근데 밑에 투명캔디페이퍼 넣은거 존예다

왕큰나빈지 나방인지

크니까 뭐 눈에 띄고 좋고요 ㅎ...

몰드 반만 부어준건 탁월한 선택

옆에 슈데하트큰거 꽉채운건데

비슷하져 ㅋㅋㅋㅋ

오늘도 나비

왜케 날개 빵꾸나냐

보라곰돌과 날개

곰돌이 야광같네

흑화곰돌

개미..가 아니라 박쥐!

급 생각난건데 저 위에 보라검정 하트에

박쥐한마리 넣어줘야겠다

구름키링 만들기 위해서

1단 투명 부어준것들

잘 굳었네요


오늘도 고고링 해봅시다

2단층에 구름을 넣기전에

원하는 이니셜 스티커를 붙입니다

uv레진 얇게깔고 스티커 반대로 붙인다음

3분 경화해주면 코팅 끄읕

통통하트에도 똑같이 해줘욧

햄꺼는 달도 한번 붙여봤슴니다 ㅋ

열꺼는 주문대로 ㅎ 깔꼼쓰하게 해봄

이건 물결몰드에 투명 부어줬던건데

이름만 넣으려다

문구한번 넣어봤습니다!

물속에 비친? 그런 느낌이 나겟죠??

얼웨이즈 비 세이프...

언제나 안전하게 일하시라고...☆

아 근데 이니셜 스티커 붙이는거

진짜 개짱난다 붙이다 손에 쥐남 ㅋㅋㅋㅋ

너무..너무 작고.. 달라붙고...시벌...

자 그럼 2액형 레진을 한층 더 부어주고

구름을 배치해봐욧

통통이도 구름 배치해주고

하트쉐이커도 구름틀 만들어보고 싶어서

슈데 작은하트랑

쪼마 하드몰드 ㅋㅋㅋ 써봤어요

투명을 반정도 부어주고

위에 구름올리깃!!

구름이 위로 둥둥 뜨기때문에

층층이 쌓아주는 작업이 필요해욧

한번에 다부으면...망ㅋ

저번처럼 실패하지 않기 위해서

이번엔 딱 검정색소만 섞어서 만든 게임기!!

제발.. 내가 원하는

올검의 시크한ㅋ 게임기가 되어라..

근데 이것더 좀 망한게 ㅋㅋㅋ

네모창은 투명으로 하고 싶은데

필름붙이기가 귀찮아서... 레진 부엇음..

원래대로면 검정부은거 다 굳은다음에

투명으러 뒷면 덮어야하는데

귀찮아서 ㅎ 그냥 부어바렸더니

테두리보면 둘이 섞이고있다

....ㅠ

남은 검정레진에 미러파우더좀 섞어서

슈데 큰하트틀 채워주깅

근데 미러파우더 섞다가 ㅡㅡ

바람에 날라가서 게임기 위에 올라감ㅋㅋ

개빡치네 진짜..

제발 티 안나기만 바랄뿐...

통통하트는 통에 안들어가서 따로 빼고

얘네만 담아줬닷

실리카겔?? 그게 있으면 습도조절을해서

표면에 물결이 생기는걸 방지한다던데

오늘 패딩산거 안에 두개나 들어있길래

나도 넣어봣슴 ㅎㅎ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