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아트 만들기

초보의 레진아트 열째날 후기 - 도밍요정 구합니다

쪼로 2020. 12. 12. 17:37
728x90

초보의 레진아트 열째날

도밍 진짜 죽일까 ㅎ

초보딱지 언제떼냐


전날 해논거 확인부터 ㄱㄱ

존귀탱ㅋㅋ

턱도 적당히 있었어서

도밍도 잘됐음 ㅎㅎ

(아직 뒷면 도밍안함...)

호에엥

졀라이쁨!@@

진짜 젤쉬운데 젤이쁘게나옴

물결몰드 짱이다

블루에 하트말고 반짝이효과할걸

그게 쬠 아쉽 ㅋ

반짝반짝 도밍 잘돼쓰

이제 이.. 뒷면을 다시 하고

옆면...을 해야함...

옆면 도밍 개도른놈...

뒷면 채운거 오늘도 넘쳤고요?

기포도 아주 빵빵!

쥬륵...

저거몬데..ㅋ

사실 경화덜됏을때 내가 만쟈서그럼 ㅎ

ㅋㅋ

머 저정도는 걍 냅두죠

꺄올

도밍 잘 ㄷ..

되지 못함

ㅋㅋ

다시해야지뭐

층층이

기포쩔긔

퍼런곰

춥나봄

퍼런나비 투명나비

날개에 빵꾸쓰

파란날개

투명날개

날개에 고리 언제 뿌러졌냐

쪼마니들

기엽ㅋ

보라곰돌 ㅎㅎ

귀여웡~!


자 오늘도 작업 시쟉

보라곰돌 뒤에

흰색 배경 부어주고요

층층이 파란색에

조개하나 붙여주고 ㅋㅋ

옆에 네모몰드에 투명 채워서

뒤집어서 퐁당쓰

갸아아아악

개존예아닙니까

향수병!!@

음표파츠 졀라이뻐

오일까지 넣어주니 더 존예!!!

이거 앞에 문구 붙일지 말지 고민좀 해야징

빨간하트에 파츠 채워주고요

오일도 넣고

러브유ㅋ 스티커도 붙여줌ㅋㅋㅋㅋ

존예잔아...

도밍도 통통하게 해줌

어라?

이제버니 오른쪽밑에 뭐냐

도밍 안됐잔아 시벌...

!!!!@@@@@!!!!!

미치지않았슴까

투명 연보라.. 미쳤음...

너머 이뻐...

뭔가 명왕성 생각나서

플루토 붙여줌...ㅋ

존예...

덜노랑달

얘두 이뻐 ㅜㅠㅠ

얘는 분홍진주도 쬐금 넣어줌

헤헤

노란달 탐내던 다른친구 ㅋㅋ

이니셜 붙여주깅!!

요거는 닌텐도몰드?

게임기몰드?

암튼 얘는 어몽어스로 꾸며줄거임!!

보라투명하트에 반해서

올투명 몰드 두개해봄

투명이니까 기포가 없어야 할텐데..

요놈들 도밍 다시 해주긔

후 이제 전단지 안덮고 ㅋㅋ

어케야대나 동생한테 물었더니

다이소 정리함같은거에 넣어두라길래

일단 킵해두고

집에 뭐 없나 찾다가

저런 통이 있길래

일단 임시로 쓸라고 가쟈옴ㅎ

제발.. 잘굳어라..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