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아트 만들기

초보의 레진아트 아홉째날 후기 - 하트쉐이커 만들기 !!

쪼로 2020. 12. 12. 17:36
728x90
728x90

초보의 레진아트 아홉째날

쪼금 뭔가 완성되고 있어오

어라랏

조금씩 뭔가가 되고있슴다!!


저번에 부어논거

탈형부터 ㄱㄱ

반딱반딱 이쁜 하트

but

뒷면까지 싹 부어버렸더니

넘쳤고요 ㅎ

아직 말랑 하길래

다 잘라내뿌렷더니 저래대버렿다..ㅋ

톡톡튀는 상콤한 색이고요?

근데 역시나 ㅎ

귀차나서 뒷면 부어버렷더니

얘두 흘렀고오...

약간 촌스럽지만

성공..?

은 개뿔

역시나 실패..!

얘는 깰꼼하게 잘나왔다

ㅎㅎ

과하지도 않거 맘에듬

오오

얘도 은은하니

은근한 맛이 있어

어둠의 향수병ㅋㅋㅋㅋ

뒷면에 투명 부어둔게

생각보다 도밍이 잘됐다??

응 기포~

개짱나

호에에

개귀여움 ㅠㅠㅋㅋㅋㅋ

틀로 부어줬덤 부농색이

좀 보이긴 하지만 ㅎ

개귀엽잔아

.!..!!

향수병도 은은하니

이쁘게 잘나왔음

약간 초록펄 느낌이다?

내가 저번에 미러파우더 뭘 넣었었지..?

근디 먼지 들어감 ㅠ

까만점 ㅜ 개빡

역시나 나비쓰

이제 귀차나서 색조합도 안하는듯

ㅋㅋㅋㅋㅋㅋ


자 이제 오늘도 시쟉

쨔라란

저번에 바다물결하다 망한거

앞은 멀쩡하니까!!

ㅋㅋㅋㅋ

파츠 이쁜애들 넣어주고

필름으로 막은 다음에

뾰족한 주사기에

오일을 담아서

필름 톡 뚫어서 채워주기

(손조심!!)

아우 속편해

님들도 꼭 주사기 뾰족한거 사서 하세오

뚫은곳은 uv레진으로 호다닥 막아주기

초보라 저렇게 티나는데

위에 스티커 하나 붙여주면된다

근데 난 못붙임(?)

음 머붙일까..

(구멍위에나 붙일껄...)

너모 짝아서 뭔 영언지도

잘 안보이지만 일단 걍 이뻐보어서

붙여봄 ㅎㅎ

뭔가 심심해서 별도 붙여줌

마지막으러 도밍~~~!

아 제발 도밍 안흐르게 해주세오

이 귀여운 녀석은 드라이쉐이커로 만듬

오일 안넣어서 샤카샤카 소리남 ㅎㅎ

드라이도 나름 매력이 있넹

얘두 통통하게 도밍쓰

제발 ㅁㅁㅁ

제발 도밍에서 망하지않길...

노랑달에 맘에드는 파츠를 넣공

필름을 덮어준닷

얘는 뚫을 필요없이

저 옆에 주입구가 따로 있다

깰꼼하고 좋음

다넣고 똑같이 uv로 호다닥 막아주기

존예 아닙니까?!?!??!

영롱해 진짜 ㅡㅡ

개이뿜

노랑달을 호시탐탐 노리는ㅋㅋㅋ

내칭구 추추 이니셜 붙이고 도밍쓰

제발!!!

제발 도밍만 잘하먄돼

너무 맘에든단말이얏...

이건 왜 뜬금없이

과정샷이 있는거지?

암튼 파랑색 색소 한방울 톡

섞으면 요래된다

층층몰드?에 부어주기

남은 파랑색에 미러파우더 섞섞

블루 이니셜 붙여둔 몰드에

붓붓

색 이부당

귀어운 곰돌이몰드

이번에는 보라색으로 틀 채워주기

투명에 반짝이만 섞어서

작은하트 채우기..

뒷면 왜채웠냐 ㅋㅋㅋㅋㅋ

뒷면 안채우기로 다짐해놓고

또 채움 참나...

 

필름붙여서 도밍쓰


하 제발 이번에는

도밍한거 제대로 나왔으면 좋겠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