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아트 만들기

초보의 레진아트 열두째날 후기 - 갑분할로윈 ?

쪼로 2020. 12. 12. 17:42
728x90
728x90

초보의 레진아트 열두째날 후기

갑자기 분위기 할로윈

ㅎㅇㅎㅇ

오늘도 레진아트 시작해보께요


일단 전날 한거 탈형부터 ㄱㄱ

이번엔 나이스레진으로 뽑은 투명틀

역시나 기포가 많다

음..

그냥 내가 똥손이라 그런듯합니다

다른분들꺼 보면 나이스나 옥상공방이나

둘다 기포하나도 없는분들 많거든여...ㅠ

하나 더뽑은 게임기몰드

얘는 뭘 넣을까 고민즁

친구 선물용 물결

잘나왔다

역시 물결몰드..살앙해...

오늘도 역시나 나비

짜투리 레진 쏟아부은 쪼마니덜

그리고 도밍 개잘됨

여러개 한번에 해서 걱정했는데

개잘됨 ㅎㅎ

얘두

개 잘되...어라?

?

갑분 호박ㅋㅋㅋ 유령ㅋㅋㅋ

할로윈 몰드 위에 올렸다가

이꼬라지났네 ㅎㅎ

이색기는 또 흘렀네

얘 그냥 버릴까봐

나랑 존나 안맞아 ㅡㅡ


진정하구 다시 작업 고고

오늘은 어제 만들어둔 구름을 이용해서 만들겁니다

근데 이거 시간 개오래걸림..

왜냐?

층을 3겹을 해야하기때문..!

일단 요러케 3분의1반 투명 깔고

하루동안 굳혀야함

1. 투명층(뒤에 이니셜붙이게)

2. 구름층

3. 배경색층

이런식으로 만든다고 보면 댑니다

물결에는 왜 투명층 깔아줬냐면

이건 동생이 알랴준 꿀팁인데

물결몰드에 투명층 한층 깔면

진짜 물결같아지고 더 이쁘대요!@@

이건 좀 정신놓고 만든듯

금과 은의 조화...☆

ㅡㅡ

요건 친구가 자긴 보라달 갖고싶대서

보라색 캔디페이퍼 넣어봤다

존예탱...

새로나온 쪼마 나비몰드!

보라색이랑 투명 캔디페이퍼로

나름 그라데이션해줌ㅋㅋ

몰드 끝까지 다채우면

ㄹㅇ흉기일거같아서

반만 채워줬습니닷

게임기몰드!

투명홀로그램섞은거 좀 남았길래

거기에 레진 더붓고 검정색소 넣었더니

빤짝이가 좀 보인다...ㅎ

뭐..

잘되겠지...?

요건 ㅋㅋㅋㅋ

누가봐도 남은레진 샥샥 긁은것 ㅎ

ㅋㅋㅋㅋ

나름 괜찮지 않나요?

아님말고~

자투리레진 요따 부어주긔

박쥐 겹다

여기도 ㅋㅋ

나비는 역시나 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