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아트 만들기

초보의 레진아트 여덟째날 후기 - 참~치 레진으로 참~치 이건 레진의 대참치

쪼로 2020. 12. 12. 17:32
728x90
728x90

레진아트 여덟째날 후기

돌아버리겠습니다 진짜 ㅡㅡ

ㅋㅋㅋ

ㅋㅋㅋㅋㅋ...

또 사고쳤어요 시발...

전날에 쌀알반짝이 넣고

이쁘다고 기대한거 있잖아요

덮어논 종이가!!!!@@@@

달라붙어버림 ㅠㅠㅠㅠㅠㅠㅠㅠ

아개빡쳐

뜯어낼라해도 안뜯어지고....

결국

....

?

ㅋㅋ

벌집피자에 이어서

동원참치 에디션;;

..

진정하고 다른거 다 탈형했슴다

오옭

개쪼만해서 무쓸모같던 몰드

뽑아노니 나름 맘에든다

어따 붙이기? 조을거같애

나비는 뭐 오늘도 뽑았구요

카페에서 샀던 하리보몰드

무광이라 아쉽 ㅠ

해리포터 죽음의성물!!!!

앞면 깰꼼하게 잘나왔지만

뒷면에 기포 쩔어서....

다 갈아내야함...ㅋ


캔디페이퍼 파란색으로

물결 도전!

하트쉐이커에도 다시 도전!

이번엔 제발 뒷면 매끈하게 나오ㅏ라..

색 맘에든단말이야 ㅠㅠ

노랑색 캔디페이퍼 넣어서 달만들기

맨처음 레진한다고 깝칠때

친구들한테 ㅋㅋㅋㅋ

다 ㅋㅋ만들어준다겈ㅋㅋㅋㅋㅋ(깝)

맘에드는거 고르라했을때

이 노랑달이 인기가 많았음...

얘는 좀 덜노란달(?)

ㅋㅋㅋㅋ

노랑캔디페이퍼 쫌만 넣고

대신 다이소 미러파우더 넣어줌

별로야

향수병몰드에

다이소 미러파우더만 넣은거

투명반짝한게 이쁠거같애

저번에 핑크로 선만 따뒀던거

흰색이랑 반짝이 섞어서

배경 부어줬음!

근데 완전 불투명 흰색 할라면

조색제 한통 다 넣어야대나바

저것도 쭈욱 짠건데

투명과 불투명의 사이..

부농색 쫌만해서

발바닥 젤리랑 돈고 칠하기

어제 틀만들어논것들

필름붙이기 귀차느니까 ㅎ

몰드에서 안꺼내고 투명으로 도밍해버리기


이제 제발 좀 정상적으로

만들어보고싶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