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아트 만들기

초보의 레진아트 일곱째날 후기 - 율마야 미안해 좀 더 뜯어갈게

쪼로 2020. 12. 11. 11:15
728x90
728x90

레진아트 일곱째날 후기

율마 존예잔아?!?!?!?

동네 동생이 나이스레진을 소분해줘서

오랜만에 레진 고고링했다

(아니근데 옥상공방 레진 280g 다썼는데

완성품 하나도 없는거 실화냐...ㅠ개똥손)


일단 저번에 해둔거

탈형부터 ㄱㄱㄱ

허억 이거 기대했던만큼 존예다...

기포가 많이 보이지만

초보는 기포따위 신경도 안쓴다네~!

필름붙이기 귀찮아서

뒷면도 싹 부어버렸는데

캔디페이퍼의 배신이다 ㅎ

ㅋㅋㅋㅋ

저기 뽈록한데만 갈아내고

다시 도밍해야지머..ㅎ

존예탱ㅁㅁㅁㅁ!!!!!

엄마몰래 율마 뜯어온 보람이 있다

(더뜯어와야지)

이렇게 봐더 이쁘고

저렇게 봐더 이쁘다

율마 사이사이에

기포가 점 보이지만

그래두 이뻐...

투명틀에 빠져벌임..

얘는 머 ㅎ

망한 통통구름하트 ㅋ

...ㅋ

얘두 뭐 ㅎ

감흥없는 반짝이 나비...

응...


나이스레진으로 ㄱㄱㄱ

동생이 준 쌀알빤짝이 섞어봄

귀여워

과정샷은 딱 이거 하나임다..ㅎ

알리 후기에 있던 토끼컵!!

토끼가 아닌가..?

암튼ㅎ

잘보이라고 일단 선 따줌

하트는 아까 쌀알반짝이 섞은거 부어줌

쌀알반짝이 이뻐서 하나더!@

영롱해...

역시나 귀차나서 뒷면 덮어버림 ㅎ

오늘도 역시나 나비 ㅋㅋ

근데 저 날개쪽에

기포 오진다구요?

걱정마세욧

🔥🔥🔥

라이터로 와다다 지져버리면

🔥🔥🔥

깰꼼ㅋ

주황색 캔디페이퍼랑

펄이랑 레드색소 섞어서

큰하트틀 하나 만들어주고욘

남은 레진은 하리보에 부어버리기

해리포터 죽음의성물도 부어줌

까맣게 만드러서 부었다

제발 성공해랏..!

해리포터 죽음의성물하고 남은거

여따부어줌

원래 투명투명한 향수병 할랬는데

음.. 뭐 세상이 맘처럼 됩니까 ㅎ

대충 사는거지

이건 알리에서 산 몰드

개쪼꼬미라서

한방울도 넘친다;

ㅋㅋㅋㅋ

걍 레진 남아서 해봄

어케될런지 궁금하기더 하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