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아트 만들기

초보의 레진아트 여섯째날 후기 - ?파도 어디갔어요?

쪼로 2020. 12. 11. 11:10
728x90
728x90

레진아트 여섯째 날 후기

????내 파도 내놔요

지금까지 만든걸 벌집피자로 날려버리고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하는

나의 레진생활...☆


오늘은 유튜브를 보고 만들어봤다.

뭔가 초록초록 이끼를 넣으시던데

우리집에 초록초록한건

엄마가 키우는 율마..ㅎ

ㅋㅋㅋㅋ

엄마.. 미안해...

좀 쓸게....

이것도 유튜브에서 가르쳐준대로

파도 물결모양 만든건데

뭐 좀 희안하긴 하지만?

나름 성공했다고 생각했다.

uv레진으로 만든거라

바로 램프에 구워서 확인해 봤는데

?

??

내 파도는요?

ㅅㅂ...

파란색을 너무 진하게한게

문제인듯...

율마 넣은 초록초록 하트틀에

2형제 레진을 반짝이 쪼금해서

꽉 채워주고

넌 내일보자 ㅂㅂ

선물받은 캔디페이퍼 써보려다

전난리가 남 ㅋㅋㅋㅋ

여러분은 조심조심...

잘... 써보세요...☆

1은 캔디페이퍼랑 숫스. 2는 반짝이 더섞음

캔디페이퍼 엄청 이쁘다

오묘한듯 반짝거리고 이뻐

색깔별로 다 사고싶당ㅎ

아 그리고 저 구름은 미리 부어뒀던거..

근데 역시나 존망임

뭐.. 기대도 안했늠ㅎ

그리고 왜케 더러워보이지?

몰드 닦을 정신 없으니 이해바람니다..

온리 캔디페이퍼만 섞은거

필름 붙이기 귀찮아서

뒷면도 싹 다 해버리기~

솔직히 예쁠거같애

기대x1000

캔디페이퍼+반짝이

흠 왜 난 또 어리석게 달에 빤짝이를...

인간은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저번에 틀뽑아놨던거

사포질 해버리기

빤딱빤딱 맘에든다

어케 꾸며줄지 고민좀 해보자 ㅎㅎ

아까 파도망친넘은

요런식으로 쉐이커 만들어줄 예정

아니면 다빼고 조개넣을까

고민좀 더 해보자 ㅎ

얘네도 요런 느낌??

저 하트파츠 넘 이뿌죵

카페에서 회원분한테 샀는데

같은 지역 사는분이였음!!!

(대박)

이런 우연이 다있다

같은 지역 산다고 선물도 주심..

개감덩ㅠ...

 

 

 

캔디페이퍼+반짝이

흠 왜 난 또 어리석게 달에 빤짝이를...

인간은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저번에 틀뽑아놨던거

사포질 해버리기

빤딱빤딱 맘에든다

어케 꾸며줄지 고민좀 해보자 ㅎㅎ

아까 파도망친넘은

요런식으로 쉐이커 만들어줄 예정

아니면 다빼고 조개넣을까

고민좀 더 해보자 ㅎ

얘네도 요런 느낌??

저 하트파츠 넘 이뿌죵

카페에서 회원분한테 샀는데

같은 지역 사는분이였음!!!

(대박)

이런 우연이 다있다

같은 지역 산다고 선물도 주심..

개감덩ㅠ...

레진아트 여섯째 날 후기

????내 파도 내놔요

지금까지 만든걸 벌집피자로 날려버리고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하는

나의 레진생활...☆


오늘은 유튜브를 보고 만들어봤다.

뭔가 초록초록 이끼를 넣으시던데

우리집에 초록초록한건

엄마가 키우는 율마..ㅎ

ㅋㅋㅋㅋ

엄마.. 미안해...

좀 쓸게....

이것도 유튜브에서 가르쳐준대로

파도 물결모양 만든건데

뭐 좀 희안하긴 하지만?

나름 성공했다고 생각했다.

uv레진으로 만든거라

바로 램프에 구워서 확인해 봤는데

?

??

내 파도는요?

ㅅㅂ...

파란색을 너무 진하게한게

문제인듯...

율마 넣은 초록초록 하트틀에

2형제 레진을 반짝이 쪼금해서

꽉 채워주고

넌 내일보자 ㅂㅂ

선물받은 캔디페이퍼 써보려다

전난리가 남 ㅋㅋㅋㅋ

여러분은 조심조심...

잘... 써보세요...☆

1은 캔디페이퍼랑 숫스. 2는 반짝이 더섞음

캔디페이퍼 엄청 이쁘다

오묘한듯 반짝거리고 이뻐

색깔별로 다 사고싶당ㅎ

아 그리고 저 구름은 미리 부어뒀던거..

근데 역시나 존망임

뭐.. 기대도 안했늠ㅎ

그리고 왜케 더러워보이지?

몰드 닦을 정신 없으니 이해바람니다..

온리 캔디페이퍼만 섞은거

필름 붙이기 귀찮아서

뒷면도 싹 다 해버리기~

솔직히 예쁠거같애

기대x1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