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아트 재료 후기

레진아트 나이스레진이랑 귀여운 파츠들 선물받았다😭

쪼로 2020. 12. 11. 11:11
728x90
728x90

동네칭구칭긔한테 선물 받았다고욧!!!

ㅠㅠㅠㅠㅠㅠㅜㅜ

카페에서 공구하다가 알게된

'우리동네' 동생!!!@@

이 쫍은곳에서 어케 딱 둘이 만났는지 ㅋㅋㅋ

너모 신기한 인연이고!!

내가 초보인걸 알고는

나에게 재료를 막 퍼줌...

천사...👼


떼샷 으컁컁

처음에 저 오로라하트 살라했던건데

그 인연으루 만남 ㅋㅋㅋ

나머진..다.. 선물받은것...!

무려 나이스레진도 선물받음 ㅜ

공병에 담아준거 넘 귀엽지않아요??

저 똥그라미 스티커마저 귀여움 ㅠㅠ

존예로운 구슬

안에 반짝반짝 펄도 있거

걍 미쳤음

귀여운 스마일.ㅜㅜ

내가 보라덕후인건 어찌알고!!!

캔디페이퍼 ㅠ

분홍 오렌지 둘다 이뻐...

선물준거 써보고 이뻐서

색깔별로 13개나삼

(다음에 후기 올라옴니닿)

우리를 이어준 오로라하트 ㅋㅋㅋ

동생이 이거 팔길래

내가 얼른 손들었는데

알고보니 같은 동네!!!!!!

고마운 오로라하트다

쪼만한 보라색 비즈랑 하트

보라색 날치알(?)같은 느낌임

얼른 쉐이커에 넣고싶다

하트도 개귀야워

뚜껑 열다가

대참사난건 그냥 넘어가자

눈꽃모양 스티커랑 파츠

완전 겨울왕국이잔아

이제 곧 겨울이잔아

유용하게 쓸거잔아 ㅠ

쌀알빤짝이(?)

ㅋㅋㅋㅋ

내 작명센스가 구리지만

이쁜건 사진으로봐도 다아시겟죠?

그립톡 3개 ㅠㅠ

하트두개랑 마지막껀 거울임...!


이거 다 받은거임...

같이 레진도 하기류했는디

코로나땜에 아직 두번밖에 못만남 ㅜ

내 레진스승으로 모실거다(내맘)

그리고 그리고 동생은 무려!!!

아이디어스에 입점해있는

!!!작가님!!!이다

너무 고마운 동생이라

의사 안묻고 그냥 내맘대로 홍보해버리기~!

https://idus.kr/tcNE

해피플레이스

귀욤뽀짝한 친구들과 해피하게🥳🌈

idus.kr

넘 귀엽져

다들 구경한번씩 해주세여!!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