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아트 재료 후기

레진아트 초보의 재료 구매 후기(2) - 슈가데코에서 소소하게 지르기

쪼로 2020. 12. 10. 12:59
728x90
728x90

레진아트 재료 두번째 구매처는 '슈가데코'

여려군데 구경해본결과 솔직히 쇼핑몰들 자체제작 상품 아니고서야 제품들이 다들 비슷비슷하고 가격도 고만고만하다. 한군데서 왕창사는게 배송비도 아끼고 개이득인듯함. 슈가데코에서 산 이유는 저 하트펜던트때문! 너모 예쁜데 슈가데코에서만 팔더라


1. 진주 믹스 화이트

존예탱구리~*

동그라미, 세모, 하트 등등... 하얀 진주로 만든 쪼마니 파츠들이 들어있다. 쉐이커에 하나씩 넣어주면 존예일듯하여 킵!

2. 오로라 진주하트

받고 좀 읭?스러웠음 ㅋㅋㅋ 저 위에 진주믹스가 천팔백원이고 얘는 천원인데 양 차이 무엇...? 오로라색은 포인트로만 쓸거같아서 하트만 샀더니 너무.. 양이 너무 적어...no....근데 이쁨

3. 하트 펜던트

나와부렸다. 슈가데코에서 구매한 이유 1순위!!

딱 이 디자인은 여기서만 팔더라ㅜㅜ(확실하진 않음ㅎ) 너무 예뻐서 색별로 크기별로 두개씩 사봄ㅎㅎ 더살걸 그랬나...?

4. 하트쉐이커 몰드, 바다물결 몰드, 입체하트 몰드

가장가장 중요한 몰드! 슈가데코 자체제작인 하트쉐이커 몰드 크기별로 하나씩 사고 바다물결 몰드도 천원밖에 안하길래 바로 사버림 ㅎㅎ

하트쉐이커는 뭔가 작은 사이즈가 내취향이다 쪼만해...소즁해... 바다물결도 겁나 작아서 너무 귀여워... 이것도 쉐이커로 쓸 수 있으려나..?

근데 입체하트 몰드 엄청크다...(당황) 레진도 많이 들어갈듯 어떻게 꾸며하는지 감이 안집힌다.. 거의 흉기가 될거같은데?

5. 9핀, 오링반지, 실리콘컵, 라텍스장갑, ohp필름

부자재들~ 오링반지에 오링 끼워서 뺀찌로 이케저케하더라 손으로 하면 손꾸락 아작날거 잘알고 편해보이길래 겟 ㅋㅋㅋ 9핀은 키링 만들때 꼭 필요하고 실리콘컵은 귀엽구 레진굳으면 떼네고 다시 재사용 가능하대서 두개나 삼 ㅎㅎ귀엽다

6. 하트 그립톡, 원형 그립톡

레진아트하면 그립톡도 빼놀 수 없기에 ㅋㅋㅋㅋ 그립톡도 종류별로 사봄 까만건 보라보라 오로라스럽게 만들고 하얀건 파스텔톤으로 꾸며볼 예정

7. 구슬아이스크림 토핑

양.무엇ㅋㅋㅋㅋㅋ 엄청 많다 색깔 너무 이쁘고~ 근데 플라스틱? 같은 엄청 가벼운.. 날리는? 재질이라 조심조심해서 써야할듯... 쉐이커안에서도 잘 움직이려나 모르겠음

8. 알파벳 스티커, 숫자 기호 스티커

꾸미는데 없으면 안되는 스티커!!! 이것도 색깔별로 다샀다 ㅎㅎㅎ 글씨체 다른것들도 다 사고 싶었지만 일단 가장 기본적인애들로 사봄 얼른 붙여보고 싶어...


총 구매내역

총 금액

₩38,350

뚜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