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아트 만들기

레진아트 초보의 셋째날 후기 - 수평을 찾아서...☆

쪼로 2020. 12. 10. 13:05
728x90
728x90

레진아트 셋째날

셋째날은 몰드 부어논 사진이 사라졌다...

그리고 결과물 또한 처참하다...

왜냐면... 내가 바닥에 둔 몰드들을

엄마가 청소하느라 책상 위에 올려놨는데

수평이 안맞아서 ㅎ... 다 흘러내려버림....ㅠ

그래서 그냥.. 전날에 한거 탈형한 사진들만...ㅠ


역시나 다 굳어도 이쁜 나비ㅠㅠ

나비 파츠의 결은 표현되지 않았다

왜냐면 내가 2액형 한방울 겉에

떨궈버려서....ㅎ

그래도 너무 이뻐

이거 얼른 키링 만들고 싶다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는 나비!!

근데 젤 작은나비는 어디갔냐구요?

덜마른거 빼다가 조졌어요

이거 대박이다

노력에 비해 퀄리티 굳굳임

몰드자체가 물결모양이다보니

그냥.. 색이랑 빤짝이만 잘 섞어서 넣어주면

이렇게 존예롭게 완성

물결모양 몰드 무족권 사세효..

음 역시나 촌스럽구먼ㅎ

저 하트만 안넣었어도

뭐 어찌어찌 됐을거 같은데..

이미 해버린걸 뭐..

우짤

존망 구름 하트통통

첫 하트통통치곤 나름 이쁘다고 위안중

역시 귀찮아 하지말고

남들이 알려준대로

투명 첫단계깔고 구름올려서

굳혔다가 색있는걸로 2단 깔아줘야할듯

알수없는 하트통통

색도 알수없고

저 글리터들 또한 알수없는넘들

그냥 무의식의 집합체 수준

?나름 괜찮아보이는

파스텔 하트ㅋㅋㅋ

얼핏보면 약간 시멘트 같은데

이정도는 애교로 봐줄수있음

심해컨셉 하트 ㅋㅋㅋ

아 역시 큰 빤짝이 쓰면 안되나?

어짜피 다 가라앉고 난리다

그래도 뭔가 은색알파벳 붙이면

오묘하고 이쁠거 같아서 기대중


이렇게 전날꺼 다 탈형하고

투명에 구름넣어서 하트통통 1단 만들구

검정 나비도 만들고...

검정 하트틀도 만들고...ㅠ

보라색 물결몰드도 해놨는데

수평을 못맞춘 관계로

다 폐기처분 ㅎ

하트통통 투명깐건 1단계만 깔아 그런지

그냥.. 기울고 말았길래 그냥 뒀다 ㅠ

수평을 잘 맞추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