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건 너무 많다

강릉 구운치킨 맛집 - 꾸브라꼬 숯불 두마리치킨 후기

쪼로 2021. 1. 10. 01:17
728x90
728x90

ㅎㅇㅎㅇ

오늘은 구운치킨이 땡겨서

지코바시킬까? 하다가

꾸브라꼬 치킨이 배민랭킹 2위길래 시켜봤어요!

첨보는곳이여서 고민하다가

리뷰가 넘 좋길래 시켜봐써유

검정색 박스에 깔끔하게 담아옵니당

아저씨 더워보이네...

수고많으심다...

치킨 쿠폰 오랜만에 보는거 같네여

옛날에는 모으는 재미가 있었는데

요새는 쿠폰주는곳이 많이 없더라구여...

암튼 반갑네요

메뉴판

저는 소금구이+양념구이 세트에

우동사리 추가했어요!

쨔라란

비쥬얼 미쳤죠

리뷰이벤트로 새우링도 받았어요

소금구이

짭쪼름하니 간이 되어있구요

불맛도 살짝나요!!

살이 쫀득하니 존맛 ㅠ

양념구이(보통맛)

새우링 바삭하니 존맛이니까

다들 리뷰이벤트 새우링 꼭 하시고요!!!

양념 개맛있어요

보통맛도 매콤해요!!

매콤달콤 미쳤음.. 간간히 불맛도 나고 ㅠ

소스도 넉넉해서 치밥 쌉가능..

우동사리

우동사리 이름이 ㅋㅋ 너무 특이한거에요

크하~ 진짜 맛있는 우동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인정 ㅎ

진ㅉㅏ 맛있네여 ㅋㅋㅋㅋ

매콤달콤하고 약간 라면스프맛?도 나고

닭다리

작아보이지만 밑에 보면

몸통? 조각들은 큼직큼직해여

자메이카에 있는 넙적다리 부분인가?

쪼마니 닭다리랑

짱큰 살코기 ㅋㅋㅋ

앗 양념은 떡도 있어요

쫄깃쫄깃 존맛탱 ㅠ


둘이 먹다 반도 못먹고 배불렀어요

양도 많고 존맛탱...ㅠ

이제 구운치킨은 여기로 정착하려구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