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건 너무 많다

강릉 교동 맛집 - 효주실내마차에서 돼지두루치기랑 순대볶음, 잔치국수까지 뿌수기 + 메뉴판

쪼로 2020. 12. 14. 17:15
728x90
728x90

우리동네 최애 맛집 효주실내마차...👍

여기진짜 다존맛탱이다

내가 우리동네에서 제일 좋아하는곳

여기진짜 존맛탱이다

주인할머니도 너무너무 친절하심

오늘은 정신차려서 간판 찍고 들어갔다 ㅋㅋ

쪼만한 컨테이너같은 건물임

강일여고 비비큐쪽에 있어요

원래 저녁쯤오면

사람꽉차서 자리없을때도 많은데

이땐 우리가 첫손님이였다

코로나때문인가...ㅜ

물론 먹다보니 자리 거의 다 차긴했다

메뉴판

진심 저기있는거 다맛있음

특히 밥 보면 미리주문이라고 적혀있죠?

여긴 밥솥에 담아져있던걸 주는게 아니라

주문할때마다 새밥을 지어주신다

양도 넉넉쓰하게 주심!!

김치도 존맛탱

둘이가서

돼지두루치기 시키고

순대볶음 시키고

잔치국수 시키고

밥 2개도 시킴 ㅋㅋㅋㅋㅋㅋ

물론 술도...ㅎ

돼지 두루치기 등장 - ☆

오늘도 열일하는 친구의 손

아진짜 개맛있음 ㅋㅋ

고기도 맛있고 김치...미쳤고

양념도 진짜 미챴다

원래 밥 안시키려다가

두루치기 한입하자마자 밥 바로시킴

ㅋㅋㅋㅋㅋ

순대볶음 등장 -☆

존맛탱 순대볶음

꼬소하고 맛나다 맛나 ㅜ

잔치국수 등장 -☆

진짜 별거 안들었는데 왜케 맛있지

양도 엄청많음 ㅋㅋㅋㅋ


소주도 두병이나 먹고

진자.. 둘이 많이도 먹었죠 ㅋㅋㅋㅋㅋㅋ

운동하고 가서 그런거라고 칩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