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건 너무 많다

강릉 교동 택지 맛집 - 밤마차에서 곱창전골 뿌수기

쪼로 2020. 12. 13. 15:57
728x90
728x90

유명한 강릉 맛집 밤마차!!

닭사리 맛집인데 곱창전골도 오져욧

강릉에서 유명한 맛집중 하나인

밤마차 !!!

사실 여기는 닭사리가 유명해요

근데 곱창전골도 개마시쑴

운동하고 나오니 추워서(?)

곱창전골에 쏘주 한잔 했슴니다


오늘은 정신차리고

들어가기전에 간판부터 찍어봤슴니다

오늘 진짜 정신차렸져

ㅋㅋㅋㅋ

메뉴판도 찍어왔슙니다

곱창전골 2인분 주세여-!!

3번 리필해 먹었어요...ㅎ

음식 나올동안

김치부터 가져다 주시는데

이고 미칭롬입니다

걍 이걸로 밥한공기 소주한병 그냥머금

볶음김치 왜케 맛잇져?

여기 사실 볶음김치 맛집이라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나왔다!!!

보글보글

곱창보세요

아주 가득가득합니다

ㅠㅠ

국물 진국...☆

둘이서 곱창전골 2인분에

공기밥 한공기에

소주 3병 먹고

볶음밥도 하나 먹었는데

볶음밥 먹을 즈음엔...

이미.. 사진찍을 정신이 ㅎ ㅋㅋㅋㅋ

오늘 따지고보면 밥은 한공기밖에(?)

안먹었으니까!!!

죄책감 0

운동하고 먹는밥이 꿀맛이라구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