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건 너무 많다

강릉 교동택지 술집 맛집 - 대동집에서 똥집 통마늘 볶음이랑 대동알탕 뿌수기

쪼로 2020. 12. 13. 16:07
728x90
728x90

택지에서 배고플때 가는 술집 대동집!!

안주가 존맛탱구리 ㅠㅠ

ㅎㅇㅎㅇ

안뇽하세여

오늘은 운동끝나고(ㅋㅋ)

대동집가서 뿌수고왔습니다

(원래 투다리갈랬는데

추워... 멀어..)

대동집 고고릥


오늘도 !

취해서 간판찍는거 까먹었구요!

ㅋㅋㅋ

대충 요런 분위기 입니다

주막?같은 분위기

물통도 보세요

아주 정감가는 분위기입니다 ㅎㅎ

맛도 조코 분위기도 좋음

기본안주에요

콩나물국 시원하니 조코요

(친구는 이걸로 일단 술깜)

소라과자 맛있고용

☆계란찜☆

ㅠㅠ 존맛탱

기본안주 부실한술집들 많은데

대동집은 짱조음

메인메뉴 등장-!

대동알탕이랑

똥집 통마늘볶음 들기름맛이에요

두개나 시킨 이유요?

배고파서요

(근데 서빙받을때 약간 창피햇움,,;;)

그냥 처음 나왔을때부터

냄새 오졌고용

ㅋㅋㅋㅋ

친구가 설정샷 해줬는데

제가 초점을..못잡았...

빠져든다...☆

윤기 좌르르르

들기름맛으로 하길 정말 잘했음

꼬소하니 달달하니 존맛탱

우리의 소울푸드

알탕

ㅋㅋㅋㅋㅋ

강릉 술집중에서 여기 알탕이 최고임

알도 많고

수제비도 들어있고

양도 한가득이고

존맛탱 진짜...

뽀글뽀글뽀글

소주각

아 그리구

주먹밥도 시켰어오

엄청 커서

친구한테 들어보게 시켰더니

ㅋㅋㅋㅋㅋ대왕밥ㅋㅋㅋㅋ

친구 손이 작아서 더그렇게보임

막 퍼먹다가

똥집볶음에 투하!!

하...

오졌습니다...

역시 한국인은 볶음밥입니다(?)

+

진로먹고있는데

진로서포터즈??분들이 오셔서

게임하고 상품탔어요@!

손가락 딱밤기계였는디

700점 넘기면 상품이였거든여?

친구 500몇점

저 800몇점^^ㅋ

저번에 초록색 테라 자석

저친구 남친이 얻었줬는디

이번엔 제가 은혜보답했습니다 ㅋㅋ

꺄룩

진로자석 이쁘다 ㅜㅜ

하늘색 ㅠㅠ


이렇게 안주 다 뿌시고

2차 갔어오

근데 2차 사진은 없네요?

ㅋㅋ

찍을 정신이 없었나봐여^^

아무튼 대동집 추천합니다!@

안주도 만원후반~이만초반대구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ㅎ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