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아트 만들기

레진아트 초보의 둘째날 후기 - 오?! 나비 존예.. 하지만 갈길은 아직도 멀다

쪼로 2020. 12. 10. 13:04
728x90
728x90

레진아트 둘째날 !!

레진아트 둘째날 시작

24시간이 지나고 완전히 굳었길래 슬쩍 꺼내봄


개 예 쁨

미친거 아닌가?

진짜 너무 이쁨....

보라색 블링블링 미쳤음...

중간크기 나비가 날개가 쫌 찢겼지만

핵 존 예

역시 펄+보라색 실패하지 않는다.

띠용

얘도 오묘하니 너무 이쁘다 ㅜ

검정색으로 나올줄 알았더니

은은하게 보라색이 보여...

완전 밤하늘...은하수...

망한줄 알았던 달

오묘하니 괜찮다 ㅋㅋㅋㅋ(아닌가?)

오 색깔 맘에들어

반짝반짝 블링블링한거

다 때려박아서 하트쉐이커 만들어 봐야겠다


그리고 또다시 시작!

중간과정샷이 이거 하나뿐이다

색이 이뻐서 찍어둔듯 ㅎㅎ

오늘은 3시간 반걸림..ㅋㅋㅋㅋ

ㅠㅠ

탈형한 몰드들 필름붙여서

도밍까지 해줌

24시간 또기다려야해😱

슈가데코에서 산 하트프레임에

아까 탈형한 작은 나비 넣어줬다

너무 이쁜거아닙니까????

진짜 파는거에 안꿀린다(개오바)

오늘한거중에 제일 맘에듬

쿠팡에서 하트초코몰드도 사서

통통하트도 두개 만들어봄

보라색 저건 온갖색 때려박았더니

좀..ㅎ ㅋㅋㅋ

두번째는 구름하트통통 만들어본건데

아마 망한듯 ㅎ

아이보리비누로 만들었는데

위로 둥둥떠서 정작 앞에 안보일듯...

물결 몰드

바다처럼 표현하려고 파란색!

안에 빤짝이도 겁나 넣어줬다

이거 심플하니 이쁠거같애...

다 되면 은색스티커 붙여야징

이번에는 파란색 나비 ㅋㅋㅋㅋ

파란색 라이터에 붙일예정

둘다 색깔이 오묘하다

파란색 저건 초록색이랑 같이 섞어서

음... 바다속?? 해초같은 그런..

심해인듯 심해아닌 느낌으로 만든건데

까봐야 알지뭐 ㅎ

두번째 저건 파스텔톤으로 하늘색 만든건데

티 1도안나 ㅁ ㅓ ㄴ ㅑ

오늘도 개망해보이는 달 ㅎ

아 달은 노랑색이지!

이러고 만들었는데

노랑색이 너무 찐한듯 ㅎ...

둘째날 끄읕...

다했더니 새벽 두시반이였어..ㅁㅊ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