쫌쫌따리 재테크하기

미래에셋대우 출금고제한계좌(사고거래제한) 오류 해결 방법

쪼로 2021. 1. 13. 14:30
728x90

ㅎㅇㅎㅇ

안녕하세여

오늘은 2021년 첫 공모주

엔비티 청약 마지막날이에요~~

저도 오랜만에 미래에셋대우 계좌에 들어갔는데

띠용?

출금고제한계좌가 걸렸더라구여

청약도 안되고 도대체 이게 뭔가...

하지만 아주 쉽게 해결했습니다~~

잔고 및 거래내역에 대한 우편물(이메일)이 반송되는 경우

계좌 보호를 위해 반송계좌로 등록된다고 해요

반송해지만 해주니 바로 풀리더라구요

미래에셋대우에서 답변남겨준게 있길래

캡쳐 해왔습니당

저는 4번째방법 어플로 바로 해결했어요

가르쳐준대로 들어가보니

반송된 우편이 있네요

저는 뭐 연락받은게 없는데..;

뭔가 왔다가 반송됐나봅니다

반송해지 버튼 누르니

바로 사라지고

오류 메시지도 안뜨네요~~

그나저나 엔비티 경쟁률 실환가요??

3500을 넘었네요...;;

더 오를거 같은데 ㅋㅋㅋ

괜히 청약했나싶기두해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