쫌쫌따리 재테크하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 후기 + 5,000포인트 즉시 받는법 (장보기, 쿠키, 멤버십 적립 개이득)

쪼로 2021. 1. 12. 04:35
728x90
728x90

 

http://naver.me/IxDtFmEb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67CNT0쌓여가는포인트

campaign.naver.com

ㅎㅇㅎㅇ

안뇽하세여

오늘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대해 써봅니당

 

멤버십 가입 금액은 4,900원인데요

저도 처음엔 이거 돈주고 써야되나??싶었지만

네이버쇼핑을 많이 이용하기도 하구

네이버 웹툰 쿠키도 많이 사서 써봤는데요

결과는 개이득입니다!

그동안 받았던 혜택들을 보면 이렇습니다!

일단 얘네들은

순수하게 쇼핑하고 받은 포인트들이에요!!

기본 적립에 멤버십 적립 플러스로 받은건데

꽤 ㅋㅋ 많이 쏠쏠합니다!

7월엔 +5,382원이나 더 적립받고

8월엔 무려 +10,422원!!

9월엔 +7,118원

중간에 끊었다가

저번달에 다시 신청했더니

아직 기간은 많이 남았는데도

+4,498원이나 더 적립 받았어용

일단 이것만 봐도

네이버쇼핑 많이 쓰시는 분들은

개이득인걸 알 수 있구요 !!

혜택은 이게 끝이 아닙니당!!

이건 제가 이용중인 혜택들인데요 ㅋㅋ

이름은 네이버 콘텐츠 체험팩이구

저기서 2개를 골라서 쓸 수 있어요!

저는 웹툰 쿠키랑 바이브 선택해서 쓰고 있는데용

이게 또 다른 혜택이 생겼더라구여??

쨔잔

아예 네이버 웹툰으로 쿠키 49개 주는게 생기고

시리즈온 영화 2만원까지 한편 무료로 보는게 생겼네요

저는 쿠키를 많이 쓰니까 ㅋㅋㅋ

다음달 부터는 저 새로나온 쿠키 49개로 바꿨어요!!

쿠키 49개 돈주고 사려면 4,900원이니까

그냥 쿠키만 다써도 ㅋㅋ 본전이에요!!

그리고!!!

또 다른 혜택이 또있는데요

바로 네이버 장보기!!

네이버 장보기 써보신분 있나여?

저희 동네는 촌이라 그런지

홈플러스만 가능하더라구여

이번에 코로나때문에.. 나가기두 귀찮아서

저도 처음 써봤는데요

제가 직접 산건데 ㅋㅋㅋ 간식만 겁나샀네요

보시면 ㅋㅋㅋㅋ

멤버십 추가적립에다가

멤버십 장보기 추가적립까지 보이시죠

이걸로 5만2천원 정도 샀는데

적립만 5,100원 받았어요!!!

그냥 증말.. 개이득이 아닐 수 없는 ㅋㅋㅋ

그리고 지금 이벤트로 !!!

친구코드 적으면 5,000 포인트 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에요

가입금액이 4,900원인데

이벤트로 5,000원주면 일단 이득이죠?

67CNT0쌓여가는포인트

혹시나 가입하실분들은

제거 적어주시면 감사합니다!!

 

http://naver.me/IxDtFmEb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67CNT0쌓여가는포인트

campaign.naver.com

 

요건 가입링크에요!!

공유한 URL을 통해 친구가 가입한 경우에만 이벤트 참여로 인정됩니다.

추천 받은 친구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면 추천인과 피추천인에게 5천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피추천인이 멤버십 가입 후 일주일 내 해지할 경우, 추천인, 피추천인에게 지급된 포인트는 회수됩니다.

요건 주의사항이니까 읽어보세용

그리고 이건 소근소근 알려드리는 꿀팁입니다..!

멤버십 쓰시다가 해지하려고 하면

무료이용권 준다면서 잡을때도 있어요 ....!

가끔가다 꼭 해지버튼 눌러보세요 ㅋㅋㅋ

(모르는 사람은 돈 다내고 쓰고~~ 너무하긴함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