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건 너무 많다

강릉 택지 힙한 피자집 - 몬스터피자에서 페페로니 뇸뇸

쪼로 2020. 12. 10. 13:48
728x90
728x90

운덩하고 배고파서 피자집 ㄱ

먹을라고 운동하는거잖아요?

간단(ㅋㅋ)한게 먹고싶어서

몬스터피자 gogo

여기는 문이 되게 특이해여

자판기처럼 생김

근데 못찍었어요(당당)

직접가서 보세욧..!

사장님도 친절하고 가게도 깨끗행!!

다른가게들 인서타 스타일이라면서

공장처럼 해놓는 인테리어 많은데

진짜 불호임 ㅋㅋㅋ

페페로니 피자랑 맥쥬!!!

꿀맛입니더..

운동하고 먹으니 더 꿀

맥주 아주 그냥 생명수

요건 작년에 먹었던거

이제보니 플레이팅이 좀 바꼈구낭

암튼 코젤다크도 미춋습니다

너무 맛있습니다요

다들 가서 드셔보세유!


+ 님드라 제가 출입구 ㅋㅋㅋ사진ㅋㅋㅋ

찍어왔어요

차타고 가면서 휘릭 찍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