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건 너무 많다

강릉 교동 택지 술집 - 포차끝판왕에서 아이셔에이슬 뿌수기

쪼로 2020. 12. 12. 17:44
728x90
728x90

승부욕있는 사람이 가면...

다 따거나 다 털리거나...☆

물론 저는 후자 입니다

택지 핫한 술집

포차끝판왕!!!

헌팅으로 핫한곳이긴 한데...

여기 게임이 ㅋㅋ진짜 ㅋㅋㅋ

사람 도라버리게 만들어서 자주간다

할로윈 분위기로 꾸며진 포끝

호박 기여워...

원래 저 호박등 달린곳에

테이블마다 숫자가 적혀있어서

게임할때 숫자보고? 맘에 드는쪽

골라서 게임하거나 채팅하거나...

(우리랑은 상관무ㅋ)

10% 할인표시는 우리가 자주와서.. vip라서 ㅋㅋㅋㅋㅋ

안주는 그냥 기본?

그저그렇다 비싸지두 않고

맛있지도 않음

배불러서 상콤한거 시킴

황도랑 파인애플샤베트!!

근데 안주 진짜 신경안써도되는게

게임해서 아이스크림이랑 음료수같은거

계속 따서 먹느라 ㅋㅋㅋ

안주는 딱히 필요가 없습니다

신상 아이셔에 이슬

무슨맛이냐면....

좀 더 신 순하리??

맛있는데 다들 맛없대서

나혼자 다먹고... 그리고...🤮

ㅋㅋㅋㅋ

섞어드시지 마세요...

이게 바로 우리를 도라버리게 하는 게임

뭐 택배찾기, 악어이빨, 같은그림찾기 등등

다 거의 복불복게임인데

이거 이기면 진짜 기분이...

기분이 그렇게 조을수가없음

그냥 도박이야 이건 ㅋㅋㅋㅋㅋㅋ

지면 빡쳐서 이길때까지 하고ㅋㅋㅋ

저기 방제들보면 벌주같은거 있는데

지는 팀이 와서 벌주먹으라는거다

뭐 벌주먹으면서.. 얘기하고..

헌팅하고.. 그런거겠디뭐

요건 인형뽑기로 뽑은거!!

진로 한병씩 먹을때마다

카운터앞에있는 뽑기 코인 1개씩 주는데

처음으로!!!

처음으로 뽑아봄ㅋㅋㅋ

친구 남친이 뽑아줬다 ㄱㅅㄱㅅ

근데 막상 뽑고보니 이게 뭘까싶었는데

병따개 자석이였음

ㅋㅋㅋㅋ

냉장고에 챡 붙어둠~!

728x90